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11.01 17:00 묻고 팁게로 가!

 

 

“어이, 젊은 모험가 친구.

나랑 게임 한 판 하지.

캐릭터를 육성하는 본인만의 노하우로 말야.

 

Razer 키보드,

...받고, 2080 Ti 그래픽카드 더..!!

묻고 팁게시판으로 가!”

 

 

이벤트. 묻고 팁게로 가!

 

이벤트 기간

- 2019년 11월 1일(금) 17:00 ~ 2019년 11월 30일(토) 23:59

 

이벤트 참여 방법

① 나만의 캐릭터 육성 노하우/팁/공략을 작성해 주세요.

②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커뮤니티 > 팁&공략 게시판에 방문해 주세요.

③ 해당 게시판에 [캐릭터팁] 말머리를 기재하고, 작성하신 캐릭터 공략을 등록해 주세요.

* 검은사막에 존재하는 직업의 기술 콤보, 레벨 별 사냥터, PVP 가이드 등 검은사막 캐릭터와 관련된 정보 공유성 게시물이어야 합니다. (예: [캐릭터팁] 나는 레인저 이렇게 키웠다!)

* 게시물 작성 시 글, 영상, 이미지 등을 모두 활용하실 수 있으며, 안내 방법이나 형태는 별도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경품

구분

경품

최우수상 (최대 1명)

Geforce RTX 2080 Ti 그래픽 카드 1개

우수상 (최대 2명)

Razer Blackwidow X Chroma 키보드 1개

행운상 (최대 30명)

치킨+콜라 세트 (기프티콘) 1개

* 행운상의 경우, 본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험가 여러분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합니다.


※ 유의 사항
-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및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 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등록된 내용을 복사하여 게시하는 경우)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3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내부 사정으로 인해 당첨자 발표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물 경품은 수급 상황에 따라 동일한 가격대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 납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세공과금을 납부할 수 있는 입금 계좌 및 신분증 사본 접수 방법을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 참여 게시물에 선정성 및 폭력성 등 게시판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게시물 삭제 및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 된 경우에는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