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23.06.14 09:00 전세계 모험가님들의 아침의나라 입항 소식!
0






아침의 나라가 전세계 모험가님들의 입항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14일, 바로 오늘부터
우리의 설화가 담긴 아침의 나라를 전세계 모험가님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시고, 기대해 주신 전세계 모험가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특별한 기념품을 준비했습니다.

아침의 나라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고 계신 전세계의 모험가 여러분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크박스] 여우구슬
* 주거지에 설치한 후, 여우구슬에서 울려 퍼지는 아름다운 가락을 감상해보세요!

 

[주크박스] 여우구슬

[이벤트] 여우불 2개

MORN-INGW-ORLD-WIDE

쿠폰 유효기간 : 2023년 7월 31일 23:59


 
[주크박스] 여우구슬 자세히 보기



[이벤트] 여우불 자세히 보기

사용 시 파티원 전체에게 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30%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15%

지속 시간 : 120분

[이벤트] 여우불

 

 

* 유의사항

- 쿠폰에 안내된 시간이 지나면 쿠폰 등록이 불가능하며, 웹 창고 및 편지(B)에 보관된 아이템 또한 사라지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은 가문당 1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코드를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은 게임 내 메뉴 (ESC) → 모험가 지원센터 (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도 등록하실 수 있으며, 획득한 보상은 편지(B)로 지급됩니다.

- 개수가 기재되지 않은 보상은 1개가 지급됩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