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3.07.24 23:40 [완료] 서버 추가 작업을 위한 정기점검 일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우선,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검은사막 월드를 찾아주고 계신 모험가님들을
따뜻하게 맞이해주고 계신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월 26일(수) 예정이었던 정기점검은 하루 뒤인 7월 27일(목) 진행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

지금 저희는 긴급히 공수한 4대의 서버(시즌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운용)를
바로 추가 투입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서버 세팅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기존의 발레노스, 에페리아, 케플란, 플로린, 하이델 3서버가 다시 복원될 예정입니다.

기존 발레노스, 에페리아, 케플란, 플로린, 하이델 서버의 모험가님들께서 도와주셨던 덕분에
계속 찾아와 주시는 모험가님들이 함께 안정적으로 모험을 즐기실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와 더불어 일부 시즌 서버를 새로운 일반 서버인 '벨리아(신규 모험가 전용)'서버로 변경하는 작업 또한 병행하고 있습니다.
 
정기점검이 하루 늦춰지더라도, 한 주 더 빠르게 모험가 여러분께 꼭 적용해드리고 싶었던 사항이라
부득이하게 정기점검 일정을 변경하게 된 점은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에서 모험하시는 모든 모험가 분들이 더 안정적이고 원활하게
모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기점검 안내

- 점검 대상 : 게임 서버 및 웹 통합 거래소

- 점검 일시 : 2023년 7월 27일(목) 05:00~09:00 (4시간)

 

점검 영향

- 게임 접속 불가

- 웹 통합 거래소 이용 불가

- 웹 창고 아이템 인게임으로 발송 불가

 

※ 7월 26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삭제 예정이었던 일부 이벤트 아이템이 7월 27일(목) 정기점검 시 삭제될 예정입니다.

※ 정기점검 일정 변경으로 인해 8월 30일(수) 정기점검 까지 도전과제(Y)를 통해 수령하실 수 있는 '브이피코의 장난감 목마, 브이피코의 뿔피리' 아이템은 7월 26일(수) 06:00 ~ 7월 27일(목) 05:00 기간동안 도전과제(Y)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점검 안내

- 점검 대상 : 검은사막 홈페이지

- 점검 일시 : 2023년 7월 27일(목) 05:00~07:00 (2시간)

 

점검 영향

- 홈페이지 내 전체 서비스 이용 불가

 

※ 주의 사항

 - 점검이 시작되면 순차적으로 접속이 종료되며, 대기열에 진입해 있는 경우에도 접속이 자동 종료됩니다.

 - 게임에 접속해 계신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캐릭터를 안전한 장소에서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투 지역에서 종료할 경우 캐릭터와 탑승물이 몬스터 및 다른 캐릭터에게 공격받을 수 있습니다.

 - 점검이 종료된 후에 접속 시 '이미 접속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노출될 경우 재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시간은 경우에 따라 변경, 연장 혹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는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