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3.07.31 22:50 동일한 키를 연속 입력하는 플레이에 관한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최근 모험가 여러분께서 말씀해주고 계신 '동일한 키를 연속으로 입력하여 플레이하는 방식은 잘못된 플레이인가?'에 대한 내용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이는 자리를 비우지 않고 직접적으로 플레이에 관여했는지에 대한 여부가 중요한 판단 기준입니다.

따라서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최우선으로 직접 운영자(GM)가 해당 캐릭터를 찾아가 정해진 프로세스에 따라 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세스에 따른 응답은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다 하더라도 별도로 매크로 탐지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혹시 모를 비정상적인 로그에 검출되지는 않았는지 추가적인 조사를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매크로 프로그램이 사용되었다거나, 비인가 프로그램의 검출 기록 등이 확인되면 그에 따른 추가적인 조치가 진행됩니다.
 
일부 모험가님들께서는 ‘잠시 자리를 비우거나 다른 일을 할 때 이용하면 되지 않느냐’고 말씀해주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행위는 게임 이용 제한 조치로 연결될 수도 있으니,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되도록 이런 상황을 유발할 수 있는 플레이를 지양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모험하시는 환경에서 실수를 하시거나, 오해하시지 않도록 금주 정기 점검일인 8월 2일(수)에 모험가 여러분께서 우려하시는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 중입니다.
 
먼저, 사냥터에서의 보편적인 플레이 방식을 고려하여, 동일한 키 입력이 일정시간 이상 연속으로 동작하지 않도록 개선됩니다. 즉,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다시 입력해야 동작하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같은 위치에서 일정 시간 이상 사냥이 계속될 경우 그 자리에 매우 강력한 몬스터가 소환됩니다. 몬스터의 공격에 캐릭터가 사망할 수 있으므로, 일정 거리 이상을 이동하면서 사냥해야 뜻하지 않은 사고를 피할 수 있게됩니다. 위 두가지 업데이트를 통해 동일한 키를 연속으로 입력하는 플레이나 자리를 비우는 등의 행위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개편되는 마르니 밀실과 함께 적용하기 위해서 개발 중이었지만, 모험가님들의 근본적인 우려를 최대한 빠르게 해결해드리고자 우선순위를 조정해 8월 2일(수) 먼저 업데이트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이 외의 대부분 상황이나 불법 프로그램, 매크로 프로그램 사용은 외부의 보안 툴은 물론 검은사막 자체 검출 프로그램을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상시 가동하고 있어, 모험가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플레이하실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모험가 여러분께서 오해하시거나 실수하실 수 있는 부분은 게임 내에서 적극적으로 개선하거나 안전장치 혹은 검출 프로세스를 계속 발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