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3.08.17 21:41 [검은사막 x 라카이 코리아] 콜라보 패키지 오배송 처리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먼저, 8월 15일 광복절 기념으로 준비한 라카이 코리아와의 콜라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모험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콜라보 제품을 구매해주신 일부 모험가님들께서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계신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라카이 코리아에서는 검은사막 모험가님들께서 주문하신 정확한 제품 정보로 배송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하게 교환 절차를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검은사막 x 라카이 코리아] 콜라보 패키지 오배송 처리 안내

모험가님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라카이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오배송 내용을 접수 부탁 드립니다.
라카이 코리아 - 카카오톡 고객센터 라카이 코리아 - 웹 고객센터
    • 라카이 코리아 고객센터 대표 번호 02-6956-7323 를 통해서도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위 고객센터를 통해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
    • 교환 절차를 진행해주신 모험가님들께서는 제품을 수령한 주소지 앞에 보관해 주시면, 택배 기사님께서 회수 후 올바른 제품으로 재배송 해드릴 예정입니다.
 

 
 
주문하신 콜라보 제품을 손꼽아 기다려주셨을 모험가님들께 양해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라카이 코리아에서는 추후 모험가님들께 발송해 드릴 제품들도 원활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꼼꼼하게 확인하여 배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