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3.08.28 22:02 일부 단계 거점전 지역 추가 및 거점 정보 초기화 예정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안내에 앞서, 검은사막의 거점전 콘텐츠를 즐겨 주시는 모험가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는 이전보다 더 많은 모험가 여러분께서 거점전을 즐겨 주시고 계신 상태(1단계 거점전의 경우 5월 대비 약 2.3배 증가)이며,

이러한 추이에 따라, 8월 30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일부 단계의 거점전 지역이 추가될 예정으로 사전 안내해 드립니다.

 

이와 관련된 작업으로 거점전 지역 추가에 따라 기존의 거점전 영역이 일부 변동될 예정이며,

8월 30일(수) 정기점검 시 점령 중인 거점전 정보가 초기화될 예정입니다.

 

거점전 점령 정보 초기화로 인해 현재 거점을 점령중이신 모험가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험가 여러분께 양해를 부탁드리며, 아래 상세 내용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거점전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심에 따라 발레노스와 세렌디아의 점령전도 추가 예정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 단계별 추가 예정 거점전

2단계 거점전

순례자의 성소 - 절제, 아레하 야자숲 (2개)

1단계 중급 거점전

북 카이아산 정상, 엘릭 사원, 고리나무 숲 (3개)

1단계 초급 거점전

브리 나무 유적지, 긴잎나무 정찰 초소, 방랑도적 주둔지,

순교자의 안식처, 흰가지나무 숲 (5개)

※ 위 단계의 거점전 지역이 추가됨에 따라, 해당 단계의 획득 세금량이 변동될 예정입니다. (단, 거점 단계별 세금 획득 비율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위 단계의 거점전 지역이 추가됨에 따라, 거점전 영역이 변경될 예정인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귄트 언덕, 루툼족 주둔지, 버려진 수도원, 폐철광산, 투구족 주둔지, 사막 나가 성전, 이벨랍 오아시스, 미루목 유적지, 이빨요정 산림

 

■ 거점전 정보 초기화 일정

점령중인
거점전 정보 초기화
2023년 8월 30일(수) 정기점검 시

※ 거점전 점령 정보가 초기화됨에 따라, 8월 30일(수) 정기점검 시 거점전 지역을 한개라도 점령하고 있는 길드/연맹에 속한 모험가님께 그믐달 최상급 상자를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최대 1개)

 

 

검은사막의 거점전 콘텐츠를 사랑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