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3.09.15 15:00 2023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COMING SOON!
 








2023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COMING SOON!


아시아 권역의 월드가 함께하는 거점전!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9월 24일부터 시작됩니다.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안내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상세 안내 공개 2023년 9월 20일(수)
참여 월드 한국, 일본, 대만·마카오·홍콩, 아시아(태국·동남아)
선발전 진행일 2023년 9월 24일(일)
2023년 10월 8일(일)
선발전 진행 거점
(무제한 100인 거점)
잿빛 숲 (5단계 거점) 
헥세 영역 (5단계 거점) 
대표 선발 길드
월드별 대표 4개 길드 선발
선발 방식 선발전 진행일에서 지정된 거점 승리
챔피언십 대표 길드 발표
거점 그룹 추첨 방송
추후 공개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1차 : 2023년 10월 22일(일)
2차 : 2023년 10월 29일(일)
 ※10월 22일, 29일 개최되는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은 이벤트 서버에서 지급되는 지정된 장비로 진행됩니다. 
 
- 거점에서 승리하여 선발 길드로 선정될 경우, 이후 선발전이 진행되는 거점전에 성채를 건설 및 참여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선발 길드가 거점전에 성채를 건설 및 참여한 기록이 확인될 경우, 선발 자격이 박탈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거점에서 승리하는 길드 없이 해방될 경우, 해당 거점전의 기록에 의한 별도의 기준에 따라서 월드 대표 길드가 선발됩니다.
※ 9월 17일(일)에 거점전에서 승리한 길드가 선발전 진행일에 동일한 거점에 참여하였을 때, 거점전 진행 시간 동안 성채가 파괴되지 않아 수비에 성공할 경우, 이는 승리로 간주하지 않고 해방으로 간주하여 위와 동일하게 해당 거점전의 기록에 의한 별도의 기준에 따라서 월드 대표 길드로 선발됩니다.
(단, 선발전 거점전에 참여한 모든 길드의 성채가 파괴되어 승리한 경우에는 월드 대표 길드로 선발됩니다.)
해방 시 거점전 기록에 의한 대표 선발 기준에 대한 상세 내용은 2023년 9월 20일(수) 안내될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선발전이 모두 종료된 뒤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해서 참가 선수 및 길드를 대상으로 대회 참가 규정 동의 확인이 진행됩니다.
 

 

Q . 거점전은 무엇인가요? 무엇을 이해하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까요?
A . 거점전은 검은사막 월드에 존재하는 거점의 패권을 두고 길드 단위로 대결하는 RvR 콘텐츠입니다.
거점전에 대해 궁금하신 모험가님은 [거점전 기초 가이드]를 통해 거점전 콘텐츠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Q . 선발전이 진행되는 '5단계' 거점과 다른 거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 5단계 거점은 모험가님들의 장비 수준이 그대로 적용되는 무제한 거점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아직 성장 중이신 모험가님들께서는 낮은 단계의 거점부터 순차적으로 경험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Q .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은 어떤 길드가 참가할 수 있나요?

A . 9월 24일, 10월 8일에 진행되는 선발전은 별도의 참가 자격 없이 모든 길드(연맹)가 도전할 수 있습니다.

Q .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과 일반 거점전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 챔피언십과 거점전의 진행 방식은 동일하지만 각 월드의 대표로 선발된 길드들이 참여하는 챔피언십은 별도의 대회 참가 규정 동의를 필요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