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3.10.18 15:23 런처 업데이트 실패 및 클라이언트 불안정 현상 접수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2023년 10월 18일(수) 정기점검 후 일부 모험가님들께서 업데이트가 실패하여 게임 접속이 원활하지 않거나
게임 플레이 중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을 제보해 주셔서 확인 중입니다.

 

해당 현상으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발생 현상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으나 더욱 많은 모험가님들의 현상 및 파일 수집이 필요하여

현상을 겪은 모험가님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오류보고 접수 및 Dump 파일 전달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전달해주시는 모든 내용들은 신속하게 확인하여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실패 현상을 겪은 모험가님

windows 7 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2023년 10월 18일(수) 이후 업데이트 실패로 인해 게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모험가님께서는 아래와 같이 파일 접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①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해 주세요.
다운로드 링크
* 클릭 시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② 압축 해제 후 생성된 PERS.bat 파일을 검은사막 설치 폴더로 옮겨주세요.

③ 검은사막 설치 폴더에서 PERS.bat 파일의 실행을 부탁드리며 설치 폴더 내 [LocalSystemInfo] 이름을 가진 폴더가 생성됩니다.

④ [LocalSystemInfo]에 정보 수집이 완료될 경우 검은사막 대표 메일로 전달해 주세요.
 - 파일 전달 경로 : pc_kr@playblackdesert.com

 

클라이언트 종료 현상을 겪은 모험가님 - 파일 접수 안내

게임 플레이 중 게임 종료 현상을 겪은 모험가님께서는 오류보고와 Dump 파일 접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오류 보고 방법

① 오류 보고를 실행한 뒤 정보 수집 동의 및 카테고리를 설정합니다.

- 검은사막 런처 우측 하단의 '오류 보고' 버튼 클릭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② 오류 유형을 선택한 후 문제가 발생한 상황을 기재합니다. (최소 10자)


③ 화면 좌측 하단에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 파일을 전송합니다.

 

※ 파일을 보내기 전에 화면 하단에 있는 '고유 ID'를 복사한 뒤, 파일 전송이 완료되면 고객센터로 '고유 ID'를 보내주세요.
※ '고유 ID'는 오류 보고를 진행할 때마다 변경되므로, 발생한 현상과 관련된 오류 보고의 고유 ID를 기재해 주세요.

 

■ Dump 파일 확인 방법
① 필요 파일: 클라이언트 강제 종료 현상이 발생한 시간대에 생성된 Dump 파일

 

② Dump 파일 기본 생성 경로: C:\Users(사용자)\사용자명\AppData\Local\CrashDumps
- 폴더 경로 창에서 %LOCALAPPDATA%\CrashDumps를 입력하셔도 해당 경로에 접근 가능합니다.

 

③ 파일 이름: BlackDesert64.exe.XXXXX.dmp
- 파일의 용량이 첨부 가능한 용량보다 클 경우 [ pc_kr@playblackdesert.com ]로 전달해주세요.

- 만약, Dump 파일을 확인할 수 없다면, 해당 내용도 함께 포함하여 '설치/실행' 카테고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모험가님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