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3.10.20 16:00 [검은사막 x 비비고] 검은사만두, 맛있을 만두 하지! (지마켓 추가 판매, CJ 더마켓 판매 시작!)








 

[검은사막 X 비비고] 검은사만두 먹을 시간!

검은사만두, 먹을 만두 하지!

쌀쌀한 가을 날씨, 따뜻한 검은사만두를 함께 먹어봐요!

* 검은사만두는 전국 편의점온라인 스토어(지마켓, 옥션, CJ 더마켓)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판매 일정은 하단의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안 가득 즐거운! 비비고 깔끔 고기만두

돼지고기를 듬뿍 담아, 진한 맛이 일품!

 

2

매콤함이 필요할 때! 비비고 진한 김치만두

큼직한 김치와 깍두기의 매콤 아삭한 맛! 

 

쿠폰

검은사만두 먹고 쿠폰 받고!

비비고 x 검은사막 상자


개봉 시 지정된 확률에 따라 획득 가능한 주요 아이템!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 판매처 관련 안내

검은사막 x 비비고는 약 한 달간 기존 비비고 깔끔 고기만두 (200g)과 진한 김치만두 (200g) 대신 검은사막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으로 대체되어, 기존의 비비고 만두 유통 채널을 통해 온라인/오프라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검은사막 x 비비고는 공지 시점으로부터 약 한달간 생산되며, 생산된 제품이 모두 판매된 이후에는 추가 생산되지 않습니다.

[전국 편의점]

검은사막 x 비비고는 순차적으로 입고가 시작되며, 2023년 10월 23일 (월) 이후 전국 편의점에서 원활하게 만나보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장에 따라 납품 시점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품 구매 가능 여부는 각 판매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몰]

옥션 및 CJ 더마켓은 추후 판매가 진행되며, 본 공지를 통해 판매처 링크 및 일정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쿠폰 관련 안내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막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만 동봉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편의점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검은사막 디자인이 포함된 만두인지 꼭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품을 구매하시면, 16자리의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지류 쿠폰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지류 쿠폰은 제품과 포장지 사이에 동봉되어 있으니, 포장 제거 시 쿠폰이 분실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반드시 조리 전 지류 쿠폰을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지와 함께 쿠폰을 버리는 등의 사유로 분실되는 경우 복구가 어려우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상자 개봉 시, 지정된 확률에 따라 아래 목록 중 1종 획득 가능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크론석 300개
발크스의 조언(+80)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크론석 100개
발크스의 조언(+50)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 (1일)
[이벤트] 카마실브의 축복 (1일)
크론석 30개
발크스의 조언(+40)
신비한 청빛 고둥 2개
이아나로스의 과실 2개
수려한 적색 화염초 2개
발크스의 조언(+30)
기억의 파편 2개

 

* 유의사항

- 쿠폰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 [상점] - [쿠폰 사용] 또는 게임 내 메뉴 (ESC) → 모험가 지원센터 (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된 쿠폰 아이템은 웹 창고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웹 창고에 있는 아이템을 게임 내 편지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후 아이템이 우편함으로 지급되지 않았다면, 웹 창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내에서 등록한 쿠폰은 편지(B)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 1개의 쿠폰으로 검은사막 PC, 모바일에 각 1회씩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구성품은 [검은사막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유효기간은 2024년 9월 30일 23:59입니다.

- 동일한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영리 목적의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 쿠폰을 10회 연속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 개수가 기재되지 않은 보상은 1개가 지급됩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제휴사 및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본 제품에 관련된 문의는 제휴사 고객센터[CJ 제일제당 고객 상담실: 080-850-1200]으로, 쿠폰 사용에 관련된 문의는 [검은사막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상품은 추후 유사하거나 동일한 형태로 상품이 재출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