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3.10.24 13:32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을 기대하셨을 모험가님들께 사과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10월 22일(일),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 진행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에 대한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프로듀서의 사과 공지가 누락되어

아래와 같이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기대와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검은사막이 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오늘 있었던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에서 발생한 이슈와 준비 과정에서의 미흡함으로
참여해주신 모험가분들과 검은사막을 사랑해주시는 모험가분들에게 깊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이라는 큰 행사를 준비하면서도 이 과정에서 너무 많은 부족함이 보였습니다.


핑 문제에 대한 해결책도 미흡했고, 서버 준비도 원활하지 않았으며, 거점전을 위한 캐릭터 세팅도 제대로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참여하시는 모험가 여러분들이 고생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지금이라도 취소하고 다시 제대로 준비해야 하는지 생각했지만
모험가님들과의 약속된 일정을 지켜야한다는 핑계로 무리하게 강행했습니다.


함께 준비하신 모든 길드원분들에게 참여를 독려하고 준비해주신 길드 대장님들,
참여를 위해서 휴가를 내시거나 개인 시간을 들여서 새벽까지 연습도 하시고,
서버 접속과 세팅이 불편함에도 힘들게 준비해주신 모든 참여자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또한, 주말 저녁에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방송을 시청해주신 모험가님들께도 사과드립니다.

*일단 지금 진행 중인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은 저희 준비가 부족했음을 뼈저리게 느끼고 취소하는 방향으로 논의하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 : 아시아 거점전 챔피언십은 기술적, 환경적으로 더 원활한 플레이를 제공해드리기 위한 개선을 진행 중이며,
현재 선발 길드의 대장님들과 진행에 대한 논의를 나누고 있습니다.

논의 후 결정되면 후속 조치와 함께 공지를 통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어떻게 준비하더라도 이번에 모험가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열정에는 못 미치겠지만
이 죄송한 마음을 담아 후속 조치 뿐만아니라 향후 준비 중인 업데이트들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주를 마무리하는 일요일 밤에 이런 일로 찾아뵙게 되어 마음이 너무 무겁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미흡한 부분을 보강해서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검은사막 총괄 프로듀서 김재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