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3.12.20 09:00 눈꽃 나무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눈꽃 나무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눈꽃 나무를 재배하고 수확 보상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2023년 12월 20일(수) 정기점검 후 ~ 2024년 1월 3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푸른 눈꽃 씨앗이 가진 비밀! 재배를 통해 확인해보아요! 


STEP 1

지금, 도전과제(Y)에 도착한 선물을 확인해보세요!
[이벤트] 그믐달 울타리 [이벤트] 푸른 눈꽃 씨앗 3개를 획득!

도전과제로 획득!

재배에 필요한

특별한 울타리

[이벤트] 그믐달 울타리
(재배 레벨 조건 없이 이용 가능!)

도전과제로 획득!

울타리에 심어 수확할

특별한 씨앗

[이벤트] 푸른 눈꽃 씨앗 3개

* 해당 보상은 이벤트 기간 중 가문당 1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그믐달 울타리가 아닌 일반 울타리에서도 [이벤트] 푸른 눈꽃 씨앗을 심을 수 있습니다.

* 가방 칸 확보 후 도전과제 보상을 수령 해주세요!

* [이벤트] 그믐달 울타리는 최대 설치할 수 있는 울타리 개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울타리를 최대 개수인 10개까지 사용하고 있어도 [이벤트] 그믐달 울타리는 추가적으로 배치가 가능합니다.
* 본 도전과제와 [이벤트] 그믐달 울타리, 그리고 [이벤트] 그믐달 울타리에 심어진 작물은 모두 이벤트가 종료되는 시점인 2024년 1월 3일(수) 정기점검 중 사라지오니 주의해주세요.

 


- 게임 내 우측 상단 돋보기 모양 클릭 ▶ ‘NPC 찾기’ ▶ [울타리]를 검색해 주세요.
안내된 NPC에게 찾아가면 공헌도로 울타리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푸른 눈꽃 씨앗 아이템을 우클릭해도 울타리 대여 NPC를 찾아갈 수 있어요!

 

 

* 도전과제로 획득한 '[이벤트] 그믐달 울타리'를 전투 지역에서 우클릭하면, 울타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울타리를 설치한 후, 배치 모드 변경(R)을 통해 ‘ [이벤트] 푸른 눈꽃 씨앗’을 배치해 주세요.
*  [이벤트] 푸른 눈꽃 씨앗은 2칸을 차지합니다. 

* 배치 후, 일정 시간이 지나고 '눈꽃 나무'로 완전히 성장한 작물을 수확하면 크론석 50~6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배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모험가 가이드] - [재배]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STEP 2

잘 자란 '눈꽃 나무'를 수확하면?

▲ 하얀 눈꽃이 가득한 눈꽃 나무! 



'크론석 50~60개'를 획득!

 

크론석 50~60개



※ 유의사항

- 개수가 기재되지 않은 보상은 1개가 지급됩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