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3.12.27 09:00 [길드 회식 지원] 길드원과 추억을 차곡 차곡, 길드 회식비 지원!

 











[길드 회식 지원]

길드원과 추억을 차곡 차곡, 길드 회식비 지원! 😎

2023년 12월 27일(수) 정기점검 후 ~ 2024년 1월 3일(수) 23:59


길드 회식

대장님, 길드 회식을 준비 중이신가요?

검은사막이 지원해 드릴게요!

 참여방법 1. 단체 스크린샷

5명 이상의 길드원과

멋있는 스크린샷 촬영

 참여방법 2. 길드 소개 영상

우리 길드를 뽐내는

멋있는 소개 영상 촬영

* 단체 스크린샷을 촬영하거나 소개 영상을 업로드 해주세요!

* 11월 29일 당첨자 공지에서 선정되지 않은 길드는 이번 이벤트에 자동 참여로 이월됩니다.

만약, 참여 게시물 내용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기간 내에 게시물을 추가 업로드 해주세요!

 

참여 게시판 ▶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 [스크린샷/영상게시판]

* 스크린샷은 최소 5명의 길드원과 함께 촬영해야하며, 길드명/가문명/캐릭터명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영상은 길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길드 소개 영상'을 주제로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

 

필수 조건 ▶ 게시물 제목에 [길드회식] 말머리 작성 (필수)

* 길드 소개와 길드원과의 추억을 담은 이야기를 함께 남겨주시면 선정 확률이 올라갑니다!

* 제출하신 스크린샷과 영상은 홍보 목적으로 이용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에 소개됩니다.

 



지원 안내

선정된 1개의 길드에게는, [GM]이 방문하여

1인당 7만원, 최대 100만원까지 회식비 지원!

* 선정 길드 대장님께는 회식 희망 지역 및 일정 확인을 위해 선정 후 별도 연락이 진행됩니다.

* 선정 후 1개월 이내에 회식을 진행하셔야 하며, 당첨자 발표 시점으로부터 1개월이 지날 경우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식일 전에 이벤트 당첨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길드를 탈퇴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식비용은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으며, 회식 장소에 펄어비스 직원이 방문하여 회식 비용을 결제해 드릴 예정입니다.

* 당첨된 길드의 회식에는 [GM]이 동석하지 않으며, 회식비용 결제만 지원해 드립니다.

* 회식비용은 1인당 7만원이 지원되며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 길드 소속 인증을 위해 현장에서 검은사막+앱 길드 채팅 인증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유의 사항

- 길드 회식에 참석하시는 모험가님들의 동의 하에 현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되며,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됩니다.

- 당첨 내역은 타 길드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회식비용 결제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오프라인 정모 진행 중 길드원 간의 분쟁 또는 일련의 사건 발생 시, 당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의 2차적 저작물을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자의 길드/가문/캐릭터명에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