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4.02.07 09:38 함께 만들어가는 건전한 게임 문화 캠페인!
 
 

안녕하세요. 검은사막입니다.

 

검은사막 월드는 다양한 모험가분들이 함께 모험하고 만들어 가는 공간입니다. 

 

검은사막은 다른 모험가를 비방하는 무분별하고 반복적인 채팅으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지속적으로 타인을 괴롭히는 행위에 대한 대응과 모니터링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모험가님들께서도 함께 동참하여 적극적으로 제보해주고 계신 상황에 대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런 과정에서 한 가지 우려 사항이 확인되어 모험가 여러분께 부탁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게임 내에서 불건전 언어 사용이나, 지속적인 괴롭힘 행위를 마주하게 될 때 동일한 방식으로 맞대응을할 경우 그 또한 운영정책에 따라 조치가 이뤄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혹여 게임 내에서 이런 일들을 겪게 되신다면 개별 대응보다는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신고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는 모험가 여러분께서 불필요한 조치를 겪지 않도록 당부드리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할 수 있는 

건전한 게임 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동참하고 협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검은사막도 모험가 여러분께 건전한 게임 문화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