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4.02.22 17:00 벨리아 지붕 초대석! - 제 4회 가문 누적 플레이 편

 












🏠벨리아 지붕 초대석🏠

 

- 가문 누적 플레이 편 -


지금까지 수많은 시간 동안 플레이를 꾸준히 이어오신 모험가님들!
 
기나긴 모험의 기간만큼, 그 동안 쌓인 다양한 경험들과 일화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 무엇보다도 값진 경험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마련해 드리기 위해
 
이번 3월 벨리아 지붕 초대석은 가문 누적 플레이 기록이 5만 시간 가까이 되시는 모험가님들을 모실 예정입니다.
* 벨리아 지붕 초대석 현장을 담은 모습과 이야기가 GM노트를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벨리아 지붕 초대석,

가문 누적 플레이 편에 모험가님을 초대합니다!


[신청 기간] 2024년 2월 22일(목) ~ 2024년 3월 6일(수) 23:59

[신청 방법]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서 접수

[선정 인원] 신청서를 접수하신 모험가님 중 최대 20명 선정

[방문 일정] 2024년 3월 23일(토) 14:00 ~ 17:00

 

[방문 장소] 경기도 과천 <펄어비스 홈 원>



[신청 안내 사항]
- 최대 20명의 모험가님을 초청할 예정이며, 세부 내용은 신청 및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가문 누적 플레이 5만 시간이 넘는 모험가님들을 우선적으로 선정하고, 신청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높은 플레이 시간 기록을 보유하고 계신 모험가님들을 초청할 예정입니다. 
- 신청서를 중복으로 접수하시는 경우, 가장 마지막에 신청한 내용을 바탕으로 최종 접수됩니다.
- 신청서 접수가 완료되면, 최종 초청자는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선정되신 경우]
- 선정된 모험가님께는 방문 시 소정의 교통비와 선물을 제공해 드립니다.
- 선정된 모험가님은 방문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이 필요하며, 검은사막 게임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초청 불가 및 선정이 취소됩니다.
- 방문 일정에 어려움이 생기실 경우, [검은사막 고객센터] - 이벤트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1:1문의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24년 1월에는 검은사막에서 하우징을 누구보다 알차게 즐겨주시는 모험가님들,

그리고 뛰어난 작품들로 스크린샷, 팬아트 게시판을 빛내주셨던 금손 모험가님들과

벨리아 지붕 초대석 자리를 가져보았습니다!

 

 

하우징, 스크린샷 혹은 팬아트 분야에서 활동하시며 기대하시는 점들과

한 발짝 더 나아가 검은사막을 플레이하며 느꼈던

즐거운 감정과 생각들을 초대석에서 나눠주셨는데요.

 

 

작품으로만 뵙던 모험가님들을 실제로 만나며 팬임을 수줍게 표하시던 분들,

지붕에 참석하신 기념으로 즉석에서 작품을 만들어내신 분들까지 다채로웠던 하루!

예술적인 감각이 풍부하신 분들로 가득했던 벨리아 지붕 초대석, 현장을 확인해 볼까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시는 모험가님들을 초청하는 자리인 벨리아 지붕 초대석!

금손 모험가님들이 오시는 자리였던 만큼, 그에 걸맞은 준비를 해 두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과연 모험가님들에게서 어떤 작품들이 탄생할지

준비하면서도 굉장히 기대되었던 기다림의 현장!




 

처음에는 쑥스러움에 쭈뼛쭈뼛 하시던 모험가님들도 이내

작업에 임하시며 사뭇 진지해지시는 모습이 너무 너무 멋있었답니다!


 

 

 

게임 속 캐릭터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쉼터를 만드는 하우징!

모험가님들이 정성 들여 만드신 그 공간에 모험가님들이 직!접! 들어가 보았는데요,

방송 스튜디오에 설치된 크로마키 존을 사용하여 새롭고도 신선한 경험을 해 볼 수 있었답니다~

 


 

 

모험가님들의 작품을 화면으로 함께 감상하며 저녁식사를 끝으로 마무리 되었어요~

 

소중한 시간 내어 벨리아 지붕에 참여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모험가님들이 감상하실 수 있는 아름다운 작품들을

정성 들여 항상 만들어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 벨리아 지붕 초대석은

가족, 부부 등 검은사막을 함께 즐겨주시는

분들을 위한 <가정의 달 편>으로

2024년 5월 중 찾아옵니다.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 참가 시 PR자료,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등을 통해 참가자의 얼굴 및 신체 일부가 노출될 수 있으며, 행사 참석을 위해서는 초상권 사용에 동의해 주셔야 합니다.

- 본 이벤트에 선정된 모험가님께서는 본인이 참석해야 하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매매할 수 없습니다.

- 초청 현장에서 상품 증정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경품 수령 확인증 작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