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4.02.29 17:00 길드원과 추억을 차곡 차곡, 길드 회식비 지원! 이벤트 당첨 안내












길드원과 추억을 차곡차곡, 길드 회식비 지원!

이벤트 당첨 안내

 

이번 달에 회식 길드는 어디일까요? 함께 확인해 보시죠-!

2월에 게시물을 작성하였으나, 선정되지 않으신 길드

다음 길드 회식 이벤트에 자동 참여로 이월됩니다.

 

2월 이전에 신청하신 길드는 참여 재신청을 하실 경우,

다음 안내될 이벤트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게시물을 새롭게 업로드 부탁드려요~!

* 만약, 참여 게시물 내용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다음 안내될 이벤트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게시물을 추가 업로드 해주세요!



사이 좋은 포인세티아 길드 >_<

길드명 : 포인세티아

- 당첨자 발표 후 최대 1개월 이내에 회식을 진행하셔야 하며, 당첨자 발표 시점으로부터 1개월이 지날 경우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길드 회식일 이전에 이벤트 당첨 게시물을 작성한 길드원이 탈퇴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식비용은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으며, 검은사막 [GM]이 방문하여 회식 비용을 결제해 드릴 예정입니다.

- 길드 회식에는 [GM]이 동석하지 않으며, 회식비용 결제만 지원해 드립니다.

- 회식비용은 1인당 7만원이 지원되며 최대 100만원 까지 지원됩니다.

- 길드 소속 인증을 위해 현장에서 검은사막+앱 길드 채팅 인증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오프라인 정모 진행 중 길드원 간의 분쟁 또는 일련의 사건 발생 시, 당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길드 회식에 참석하시는 모험가님들의 동의 하에 현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될 수 있으며,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선정된 길드의 대장님께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① 2024년 2월 29일(목), 검은사막 회원가입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는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팸 메일함에서도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 - 이벤트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1:1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이메일에 안내된 제출 기한 내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제출해 주세요.
 
제출이 완료되면,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상세한 일정 조율 및 안내가 진행됩니다.

 

* 유의 사항

- 당첨 내역은 타 길드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회식비용 결제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오프라인 정모 진행 중 길드원 간의 분쟁 또는 일련의 사건 발생 시, 당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의 2차적 저작물을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자의 길드/가문/캐릭터명에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