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4.03.13 09:00 [길드 회식 지원] 오손도손 함께해요! 길드 회식비 지원!

 








[길드 회식 지원]

길드원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길드 회식비 지원! 😎

2024년 3월 13일(수) 정기점검 후 ~ 2024년 3월 24일(일) 23:59


길드 회식

대장님, 길드 회식을 준비 중이신가요?

검은사막이 지원해 드릴게요!

 참여방법 1. 단체 스크린샷

길드원 5명 이상! 멋진 캐릭터로

게임 안에서 스크린샷 촬영

 참여방법 2. 길드 소개 영상

우리 길드를 뽐내는

멋있는 소개 영상 촬영

 

* 아래 유의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3월에 게시물을 작성하였으나, 선정되지 않으신 길드

다음 길드 회식 이벤트에 자동 참여로 이월됩니다.

 

3월 이전에 신청하신 길드는 참여 재신청을 하실 경우,

게시물을 새롭게 업로드 부탁드려요~!

 

길드 소개와 길드원과의 추억을 담은 이야기를

정성스럽게 남겨주실수록 선정 확률이~ UP! UP!

 

* 길드 회식에 참석하실 경우, 회식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사진이나 영상이 촬영될 수 있으며 이는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만약, 참여 게시물 내용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이벤트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게시물을 추가 업로드 해주세요!

 

참여 게시판 ▶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 [스크린샷/영상게시판]

* 스크린샷은 최소 5명의 길드원과 함께 촬영해야하며, 길드명/가문명/캐릭터명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영상은 길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길드 소개 영상'을 주제로 제작해 주셔야 합니다.

 

필수 조건 ▶ 게시물 제목에 [길드회식] 말머리 작성 (필수)

* 제출하신 스크린샷과 영상은 홍보 목적으로 이용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에 소개됩니다.

 



지원 안내

선정된 1개의 길드에게는, [GM]이 방문하여

1인당 7만원, 최대 100만원까지 회식비 지원!

* 선정 길드 대장님께는 회식 희망 지역 및 일정 확인을 위해 선정 후 별도 연락이 진행됩니다.

* 선정 후 1개월 이내에 회식을 진행하셔야 하며, 당첨자 발표 시점으로부터 1개월이 지날 경우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식일 전에 이벤트 당첨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길드를 탈퇴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식비용은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으며, 회식 장소에 펄어비스 직원이 방문하여 회식 비용을 결제해 드릴 예정입니다.

* 당첨된 길드의 회식에는 [GM]이 동석하지 않으며, 회식비용 결제만 지원해 드립니다.

* 회식비용은 1인당 7만원이 지원되며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 길드 소속 인증을 위해 현장에서 검은사막+앱 길드 채팅 인증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유의 사항

- 길드 회식에 참석하시는 모험가님들의 동의 하에 현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되며,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됩니다.

- 당첨 내역은 타 길드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회식비용 결제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오프라인 정모 진행 중 길드원 간의 분쟁 또는 일련의 사건 발생 시, 당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의 2차적 저작물을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자의 길드/가문/캐릭터명에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