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2.09.22 19:00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가을을 만끽할 모험가는 바로!!
청명한 가을 하늘,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검은사막 OST 를 감상하실 모험가님을 공개합니다!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이세연이세연

제목 : [자라섬] 헤카루 밥이 된 샤이

파란눈까마귀

제목 : [자라섬] 올비아의 어느 한적한 오후

검강

악기를 10년정도 다루다보니 재즈 쪽도 좋아하게 됐네요 ㅎㅎ 당첨되어 놀러가는 계기가 됐음...

고양이와꿈의콜리

솔직히 OST 그간 별로 신경 안쓰고 들어서 몰랐는데 이번에 말타면 나오는 음악 생각보다 잘뽑혀서 잘듣고 있습니다.

내피부

검은사막 초창기 칼페온 진입할때 나오던 칼페온 OST가 너무 좋았는데 이렇게 따로 앨범으로 들으니 더 좋습니다.

디기네

수년간 함께한 검은사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OST 매우 좋아요~

디기마나님네

사냥할때는 웅장하고 긴박하게, 초원에서는 평화롭게. 항상 상황에 어울리는 음악 잘 듣고 있습니다. 자라섬에서 라이브로 듣고싶어요 ^-^

루체비스타

마르니 웨이브 처음 두 곡의 재즈곡,
처음곡은 풍성한 사운드가 입체적으로 느껴져서 아주 좋네요.
기분이 업되는게 직접 현장에서도 듣는다면 더 색다를 것 같고 좋습니다!
두번째곡도 편안하게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멜로디, 듣고 있으니 기분 좋아집니다.
그뒤에 나오는 곡들도 이미 알고있던 검은사막내 친숙한 멜로디가 새롭게 편곡된 곡들도 너무 좋아요!
마르니 웨이브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다양한 음악들이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검은사막 파이팅!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 아주 환영입니다! 관심없던 것에 가까워지는 좋은느낌 짱!! ^-'*)

맞은편집

검은사막을 처음 만난지도 벌써 7년이 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하이델과 벨리아의 음악을 들으면 어느새 추억에 젖고 푸근한 마음이 드네요.
몇 년 동안 거점으로 사용한 그라나 배경음악은 고향에 온 것 같은 안심감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엔 조련 돌린 뒤 마르니웨이브 틀어 놓고 책 읽는 것이 취미가 되었습니다.
컨텐츠를 뒷받침하는 중요한 세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검은사막.
앞으로도 모험심을 자극하고 가슴을 뛰게 만드는 BGM을 만들어주세요.

멜롯

개인적으로 벨리아앨범 너무 좋아요 들을때마다 검은사막 초창기 생각나고.. 최근에 하이델/칼페온연회때 연주팀 영상 너무 좋았습니다 'ㅁ'/ 매년 재즈페스티벌 자주 가는데 이번기회에 자라섬도 가보고싶어요!

l와룡l

베어마을 약초밭에서 느긋하게 여유로움을 느끼며 채집을 하는데
점령전 할때 갑자기 음악이 바뀌는데 호미질마저 비장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막 전투적으로 약초를 채집하게 됩니다

율믕

마르니웨이브로 귀호강 중입니다ㅎ_ㅎ
특유의 검은사막 분위기가 묻어있는 재즈ost, 항상 기대합니다!

중복도안되고

이전에 검은사막 OST는 특색은 있으나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드는 음악이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마르니 웨이브와 VOA를 통하여 개선된 OST는 기존 OST가 가지고 있던 검은사막만의 분위기와 개성은 그대로 살리되 깊이감, 웅장함, 풍성함이 더욱 더 갖춰서 검은사막을 모르는 사람이 들어도 이게 무슨 음악이지 하며 찾아보게 만들 만큼 멋진 음악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재즈의 풍미를 더해서 페스티벌에 울려퍼질 검은사막 ost라니 이건 꼭 가고 싶습니다.

철수네가족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즈 좋아하진 않았는데 하이델/칼페온 연회를 겪으면서 점차 듣고 있어요!! 뽜이링!!

폭풍

마르니웨이브 출시 후에 한동안 마르니웨이브 켜두고 사냥할 정도로 즐겨들었습니다. 검은사막 OST가 자라섬에서도 연주된다고하니 뭔가 기대되네요.

폰크로아

검은사막 OST 중에 에페리아 ost가 진짜 듣기 좋습니다.
밝으면서도 기분이 청량해지는 느낌이에요. 항해의 설렘을 느낄수 있는 그런 훌륭한 음악이죠.
솔직히 마르니 웨이브가 검은사막 내 모든 OST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쥬크박스 역할을 해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마음에 드는 ost들을 섞어서 계속 들을텐데요.
그래도 마르니 웨이브에 재즈 음악이 있어서 열심히 듣고 있는 중입니다.
City jazz vibes, Cool jazz hours 이 2곡이 좋더라구요.
첫번째 음악은 색소폰의 연주가 경쾌하면서 분위기 있어서 좋았고, 두번째는 잔잔한 재즈피아노 연주가 차갑게 내려앉는거 같아 좋았습니다.
이런 새로운 시도들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핵불닭

오 평소에 재즈에 관심이 많아서 이번에 열리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도 궁금했는데 마침 펄어비스 OST가 나온다니 더 가고싶어지네요 ㅋㅋ
마르니 웨이브와 ost 유투브 덕분에 최근에 검은사막 OST를 더 많이 들을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아요! (마르니웨이브 곡 추가도 좀..) 다른 컨텐츠들도 모두 중요하지만 최근에는 음악에도 힘을 많이 쏟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특히 신규 지역 나올 때마다 브금들이 다 웅장하고 분위기에 잘 맞아서 평상시에도 집중이 필요할 때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뮤직 채널에 올라온 재즈 라이브 영상들도 좋은데 실제 페스티벌에 가서 듣게 되면 더 좋을 것 같네요ㅠ 멋진 그래픽에 음악까지 좋으니 덕분에 검은사막을 오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검은사막 사운드팀 분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화룡

자라섬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네요!! 재즈란 무엇인가~ 뚭빠뚜비두바

B폴더

더 게임에 집중 할 수 있어서,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FoxHunting

이런거 좋다!

LunA

검은사막 ost 들을 때마다 느껴지는 판타지 분위기가 좋네요. 검은사막 ost도 다른 ost들과 마찬가지로 들을 때마다 그 ost가 쓰인 컨텐츠 특유의 분위기도 느껴지고. 재즈는 팝재즈류 종종 들었는데 검은사막 ost + 재즈라니 기대되네요.

YEP

자라섬에서 듣는 브금은 어떨까.. 그것도 롸이브로 말이지.. 겜 할때 켜놓으면 좋군용

* ‘Ctrl + F’에서 모험가님의 가문명을 입력하여 검색하시면 보다 수월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2년 9월 23일 11:34 기준으로 당첨자 리스트가 최신화되었습니다. (추가)

 

 

당첨된 모험가님은 입장 티켓 수령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① 2022년 9월 22일(목), 검은사막 회원가입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는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팸 메일함에서도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 - 이벤트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1:1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② 이메일에 안내된 2022년 9월 28일(수) 23:59 내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제출해 주세요.

- 제출 기한 내에 정보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입장 티켓 발송이 어렵습니다.

 

▲ 10월 2일(일) 13:30 ~ 14:20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재즈 인 검은사막 : 임미정 x 류휘만 연주가 펼쳐집니다!

 

③ 제출 기한이 지나면, 접수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입장 티켓 메세지가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 발송된 티켓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매표소 내 [단체/이벤트 당첨] 부스에 제시하면

2022년 10월 2일(일) 입장권인 손목 밴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발송된 티켓은 '손목 밴드' 수령에 꼭 필요하오니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발송된 티켓으로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유료 공연장 '재즈 아일랜드' 입장이 가능합니다.

 

재즈 페스티벌 오시는 길

 

재즈 페스티벌 타임 테이블

 

※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이 발생하며, 이 경우 펄어비스에서 제세공과금을 대납합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안내

-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매표소는 매일 오전 11시 오픈 - 공연 종료 30분 전까지 운영됩니다.

- 무료 공연 : 12:00 ~ 16:00 (티켓_손목밴드 없이 관람 가능)

- 유료 공연 : 16:00 ~ 21:00 (티켓_손목밴드 필요)

- 유료 공연장 입장 예정 : 14:00

 

*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