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건의 게시판
생활 제작 건의
싸오라비천가온 2020-12-03 01:47
98 1 1

가구, 의상 제작에 불만이 있어서 건의 드립니다.

 

하이델을 예시로 들겠습니다.

 

하이델 7-4번지 2층에는 의상 제작소가 있고, 일꾼을 보내서 의상을 제작합니다.-> 너무 지루합니다.

 

의상 다 만들어지길 "기다려야" 하는데, 뭐가 재밌겠습니다. 기다리는동안 사냥? 사냥을 하기에는 1000-3000 사냥 퀘는 중간에 졸다가 잠듭니다.

 

 

제가 건의하고 싶은 바는 의상제작소에 캐릭터가 "직접" 재료와 함께 찾아가서 의상을 제작하고, 방어구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제작 방법을 총 4단계 정도로 하는 것입니다.

 

이번엔 가구 제작을 예시로 들자면

 

1단계-재료 모으기

 

2단계- 모은 재료를 가지고 하이델 6-1번지 2층 같은 가구 공방(안된다면 주거지에서 제작 가능하나, 공헌도로 반드시 공방/제작소 있어야 함)에 가기

 

3단계- 가구 공방이니 이미 가구 제작을 위한 뭐든 있다고 가정하에..(상급 연금 도구/요리 도구같은 제작 도구)로 제작 합니다.

 

3.5단계- 제작도구로 제작 할때, 필요한 재료를 빈칸에 넣기만 하면 재미없으니. 낚시할때 물고기 낚듯이 w, a, s ,d키를 사용해 제작합니다. 실패시 재료가 증발

 

4단계- 완성된 의상/가구는 거래가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위 방법은 가구 공방, 의상제작소, 목재 가공, 세공 등으로 확장 가능합니다.

 

좀더 재미있게 생활 할 수 있게 건의 드려봅니다.

 

만날 일꾼 일시켜두고 할거 없다고 사냥하고 다니기는 너무 지루한 감이 있습니다.

 

일꾼에게 일시켜도 되지만 직접 제작하게 하는 법도 재밌으리라 생각합니다.

 

 

추가- 어항

 

가구를 직접 제작할때 어항 가구도 추가 해주셨으면 합니다. 어항을 제작할때는 강이나 바다에서 낚은 물고기가 주 재료임다.

2020-12-03

대표캐릭터 무사
Lv 비공개
  • 초급 1
  • 0
  • 0
  • 0
  • 0
0
제작 빠르게 끝내고 싶으시면 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바로 끝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구 거래되는 품목이 제한이 되어 있는 건, 과거 가구 거래가 어뷰징에 이용된 사례가 있어서 입니다. 현재 거래 제한된 가구는 일부이며, 대다수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어항은 현재 있습니다. 다만 전부 펄템입니다. 제작으로 나왔으면 하지만, 펄템으로 있는 거라서 내줄 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저도 하우징 좋아하는 유저라 관심이 많이 가는 건의라서 차분히 읽어봤습니다만, 문제는 이미 펄템으로 제공하고 있는 기능이라서 업데이트에 어려움이 많을 거 같습니다.
2020-12-05 19:52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