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19.04.29 15:00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1. 홈페이지/런처
48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에서 콘텐츠 소개와 가이드 안내를 담당하게 될 [GM]에단입니다.

 

펄어비스 직접 서비스가 오픈하기 전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달라지는 검은사막의 서비스'를 모험가 여러분께 하나씩 소개해 드릴 예정인데요.

오늘은 그 첫 번째로,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오픈과 함께 앞으로 새롭게 바뀔 런처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의 새 얼굴을 마주한 여러분의 첫 느낌은 어떠셨는지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가 다소 낯설게 느껴지실 텐데요.

펄어비스에서는 모험가 여러분의 게임 시작 방법이 달라질 예정이기에,

그에 맞추어 홈페이지에도 변화를 줬기 때문입니다.

 

펄어비스 직접 서비스가 시작되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게임을 시작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바탕화면 아이콘 클릭을 통해 런처가 바로 실행되고 이를 통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먼저 검은사막이 익숙치 않은 신규/복귀 모험가 여러분을 위해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는 비주얼을 강화하여 게임의 느낌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또한, 영상을 통해 검은사막 월드의 모습을 엿보게 함은 물론,

곳곳에 새로운 이미지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그래픽과 액션, 세계관을 홈페이지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이와 같이 홈페이지는 검은사막을 처음 접하는 신규 모험가와 오랜만에 찾아주신 복귀 모험가 여러분이

검은사막에 보다 쉽게 접근하실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검은사막에 숙련된 모험가 여러분을 위해서는

• 게임에 더욱 집중하실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 홈페이지 접근 없이도 게임 접속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증대함과 동시에

• 이벤트 및 업데이트 등의 소식을 신속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런처의 기능을 대폭 강화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클라이언트 런처가 검은사막 월드에 진입하기 위한 통로가 되며,

나아가 검은사막을 즐기는 모든 모험가 여러분들은 앞으로 런처를 통해 커뮤니티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게임 접속을 위한 로그인 기능과 공식 홈페이지 연결이 가능한 런처 예시 이미지

(5월 30일 서비스 오픈 시 일부 디자인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지, 업데이트 소식, 이벤트 등 커뮤니티 기능이 대폭 강화된 모습

(5월 30일 서비스 오픈 시 일부 디자인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와 런처를 통해 펄어비스 직접 서비스의 첫 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이러한 변화에는 앞으로 더욱 더 다양한 시도와 신선함으로 차별된 모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하는 펄어비스의 각오를 담았습니다.

 

이 외에도 저희는 검은사막의 콘텐츠를 보다 더 다양한 환경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은 물론,

검은사막을 즐겨 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더욱 신선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불편함 없이 검은사막의 즐거운 경험을 이어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모험가 여러분과 펄어비스가 함께 만들어 나갈 원대한 여정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리며,

2019년 5월 8일(수) 오전 10시에 검은사막, 이렇게 달라집니다 - Part 2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