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업데이트 2019.08.21 19:00 8월 21일 (수) 최신 버전 업데이트 안내 (최종 수정 : 2019-08-23 19:53)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8월 21일 수요일 검은사막 최신 버전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미 접속 중인 모험가님의 경우, 게임 종료 후 업데이트를 받으시면 해당 사항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수정 및 변경 사항

오늘 적용된 일부 UI의 롤백과 개선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일꾼 UI는 현재 사용하지 않는 개발 버전으로 적용되어 모험가 여러분께 더욱 큰 혼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번 긴급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일꾼 UI는 기존의 UI로 롤백하였고, 불편함을 드릴 수 있는 부분들 역시 일부 개선하였습니다. 패치는 이번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모험가님들의 피드백을 통해 계속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일꾼, 반려동물, 기술 등 기존에도 불편하거나 어려웠던 UI들은 더 세심하게 보면서 개편해나가겠습니다.

또한, 이번 패치에는 적용할 수 없었지만 개편된 일부 UI를 별도로 편집해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과 창고 검색 등 편의성을 높혀드릴 수 있는 내용들 역시 최대한 빠르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일꾼 관리 창이 기존 UI로 변경되었습니다.
● 마을 창고 193~195번째 칸을 확장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월드맵(M) 마시장에서 말의 금액이 정상적으로 표기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수리 NPC를 통해 내구도 복구 시 출력되는 최대 내구도 1 증가 UI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NPC와의 대화 중 R키를 사용하여 의뢰 진행 및 대화가 자연스럽게 진행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흑정령과 대화 중 받을 수 있는 의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길잡이' 버튼을 눌렀을 때에도 계속 R키로 의뢰 창을 열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흑정령의 '대화' 버튼 선택 시 의뢰 목록이 아닌 대화 목록이 나타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마구간에서 찾은 말이 있는 경우, 찾은 탑승물 목록 우측에 메뉴가 상시 노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이야기 교류 창에서 지식 목록을 마우스 휠로 넘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ESC 메뉴에 피의 제단 순위 창이 추가되었습니다.
● 14강 장비를 강화 성공하여 15강 아이템이 되는 등, 강화 단계가 변화하여 필요한 강화 재료가 바뀌는 시점에 강화 재료가 자동으로 등록되지 않고 초기화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NPC 대화 중 의뢰 목록 창에서 의뢰 제목이 UI에 꽉 찼을 때 줄바꿈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탑승물 등록증이 있음에도 마구간과 선착장 UI에서 이펙트가 노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의뢰 보상 창이 열려있을 때에도 정상적으로 NPC 대화를 종료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추출 UI의 추출 가능 아이템 이름의 색상이 실제 아이템 등급과 상이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낡은 바탈리 범선의 선박 정보에서 수명이 동력으로 잘못 표기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UI 편집 화면에서 인터페이스 크기 조절의 추천값이 잘못 표기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NPC 상점에서 아이템 설명이 화면 밖으로 벗어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무역품 판매 시 무역품 가격이 갱신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야영지에서 장비를 수리한 뒤 다시 수리가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쾌속선 획득 대작전!' 이벤트 기간이 변경됨에 따라, [이벤트] 선박 등록증: 쾌속선 조각 아이템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추가)

 

 

검은사막과 함께 항상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