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2.05 09:00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최종 수정 : 2020-02-19 19:00)

 


펄어비스는 흥미롭고 잊지 못할 모험을 선사하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전 세계 검은사막 그리고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 여러분과 뜻을 모아

사랑 나눔이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지난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결과 보러가기]


본 이벤트는 전 세계 검은사막 & 검은사막 모바일 서버에서 함께 진행되며,

‘[이벤트] 나눔의 증표’의 목표 판매량 달성 시, 한화 1억원의 금액

호주 지역 소방국 및 터키 수색구조협회에 전달해 드릴 예정이오니,

모험가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따뜻한 손길을 부탁 드립니다.

 

* 기부 단체는 협의가 완료되는 대로 본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 [호주 지역 소방국 바로가기]

▶ [터키 수색구조협회 바로가기]

 

호주에서 발생한 전례 없는 산불, 그리고 터키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어버리고, 고통 속에 살아가는 분들을 위해 생명의 새싹을 틔워주세요.

 

모험가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립니다.

 


 

♥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0년 2월 5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2월 19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에 하이델의 ‘라라’ NPC를 찾아주세요.


② ‘라라’가 주는 이벤트 의뢰를 완료하면, ‘[이벤트] 생명의 새싹’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의뢰 진행에 필요한 ‘[이벤트] 나눔의 증표’는 하이델 잡화상인 ‘라라’ 또는 드벤크룬 잡화상인 ‘세이리’에게 1,000,000은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의뢰 수주 및 완료는 하이델의 라라에게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정)

의뢰

의뢰 NPC

의뢰 완료 보상

[이벤트]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 라라에게 [이벤트] 나눔의 증표 10개 전달하기

라라 (하이델)

[이벤트] 생명의 새싹

* 본 이벤트 의뢰는 가문 기반으로 진행되며, 가문 당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의뢰 및 ‘[이벤트] 나눔의 증표’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점에 일괄 삭제될 예정이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템명

효과

[이벤트] 생명의 새싹

실내 장식 포인트 : 100 Point

기운 회복량 +1 (지속 시간 : 2시간)

내구도 5

 

③ ‘[이벤트] 나눔의 증표’ 구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험가 여러분께 칭호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나눔의 증표'를

1회 이상 구매한 모든 모험가님

검은사막 한국 서버에서 '[이벤트] 나눔의 증표'를 가장 많이 구매한 모험가님 10분

칭호 <날개 없는 천사>

칭호 <천사>

 

[이벤트] 나눔의 증표 구매 순위

가문명 (2020-02-19 18:00 기준)

1

유격사길드

2

리느

3

토라짱

4

샤르스타인

5

RedTequila

6

로슈펠트

7

Pocachip

8

구즈베리아

9

말랑몰랑멀랑

10

k1d

* 위 순위는 검은사막 한국 서버에서 ‘[이벤트] 나눔의 증표’를 가장 많이 구매하신 모험가님 10분의 순위이며, 매일 19:00 경에 갱신될 예정입니다.

* 천사 칭호는 이벤트 종료 시점을 기준으로 검은사막 한국 서버에서 ‘[이벤트] 나눔의 증표’를 가장 많이 구매하신 모험가 10분께 지급될 예정입니다.

* 각 칭호는  2020년 2월 26일(수) 정기점검 후 지급될 예정이며, 지급된 칭호는 내 정보 > 칭호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칭호를 이미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는 칭호가 추가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 모험가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

 

[이벤트] 나눔의 증표 판매 수량

기부 금액

5,000,000개 달성

한화 100,000,000 원 

* 본 이벤트는 전 세계 모든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서버에서 함께 진행됩니다.

* 전 세계 검은사막 & 검은사막 모바일 서버에서 판매된 '[이벤트] 나눔의 증표' 수량을 모두 합산하여, 최종 판매 수량 5,000,000개 달성 시, 기부 금액을 호주 지역 소방국 및 터키 수색구조협회에 나누어 전달할 예정입니다. (수정)

 

검은사막 X 검은사막 모바일 전 세계 모험가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2020-02-19 18:00 까지 판매된 '[이벤트] 나눔의 증표' 수량)

6,167,207,984 개

* 위 수량은 전 세계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든 서버에서 '[이벤트] 나눔의 증표'가 판매된 수량을 모두 합산한 수치이며, 최초 공개 이후 매일 19:00 경에 갱신될 예정입니다.
* 단,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벤트] 나눔의 증표 판매 수량은 2월 12일(수),  2월 19일(수)에 각각 합산되어 추가될 예정입니다.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이벤트가 진행 약 7일 만에 목표를 조기 달성하였습니다.
삶의 터전을 잃어버리고 고통 속에 살아가고 있는 분들에게 따스한 마음을 보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모험가 여러분의 깊은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 나눔에 동참해 주신 모든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하이델의 ‘라라’ NPC 및 드벤크룬의 ‘세이리’ NPC를 통해 구매하신 ‘[이벤트] 나눔의 증표’가 이벤트 참여 및 집계에 반영됩니다. (수정)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