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2.05 09:00 사막의 길잡이를 모집합니다! (최종 수정 : 2020-02-11 11:44)

 

 

검은사막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초보 모험가 여러분을 이끌어 주실

'사막의 길잡이'를 모집합니다. (๑•̀ㅂ•́)و✧

 

그동안 검은사막을 모험하면서 축적하신 경험과 숙련된 노하우를 나누면,

사막의 길잡이 전용 칭호와 함께 검은사막 굿즈의 행운까지!

 

검은사막의 길잡이가 되어주세요.٩(•౪•٩)三

 

<사막의 길잡이>란?

게임 내 채팅 또는 공식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게시판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초보 또는 다른 모험가님께 검은사막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가이드를 제공해 주실 모험가님을 의미합니다.

(예 : 신규/복귀 모험가에 대한 가이드, 직업 별 육성 노하우 공유, 생활 콘텐츠 입문하는 법 등 )

 


 

지원 방법

① 사막의 길잡이가 되고 싶은 모험가분들은 하단의 [지원하기] 버튼을 통해 <사막의 길잡이> 지원서를 제출해 주세요.

② 지원서를 제출하신 모험가 여러분 중, 최대 100분의 모험가님을 선정하여 활동 지원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 선발 인원은 경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TIP ! 지원서를 상세하게 작성할수록 <사막의 길잡이>에 선정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사막의 길잡이 모집 및 활동 일정

구분

일정

신청 기간

2020년 2월 5일(수) 09:00 ~ 2020년 2월 9일(일) 23:59

선발 인원

최대 100명

당첨자 발표일

2020년 2월 12일(수) 예정

활동 기간

2019년 02월 12일(수) 당첨자 발표 후 ~ 2020년 4월 14일(화) 23:59 (수정)

 

사막의 길잡이 활동 지원품 & 혜택

구분

사막의 길잡이 활동 지원품 & 혜택

사막의 길잡이

(선정자 전원)

1. 칭호 <사막의 길잡이>

2.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7일) 1개

3. [이벤트] 밸류 패키지(7일) 1개

4. 공식 홈페이지에 작성한 본인의 게시글 및 댓글에 ‘사막의 길잡이’ 표시

우수 길잡이

(사막의 길잡이 활동 기간에

우수한 활동을 보여주신 10명 선정)

1. 검은사막 굿즈

2. [이벤트] 밸류 패키지(20일) 1개

3. 추후 사막의 길잡이 신청 시, 우선 선발

* 사막의 길잡이 활동 지원품 중, 칭호 <사막의 길잡이>는 2020년 2월 12일 정기점검 시 지급될 예정입니다.

* 사막의 길잡이 활동 지원품 중,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7일), [이벤트] 밸류패키지(7일)’의 경우, 다음 일자에 게임 내 우편을 통해 지급될 예정입니다. 단,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된 경우에는 활동 지원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7일) : 2020년 3월 11일(수) 정기점검 시

  > [이벤트] 밸류 패키지(7일) : 2020년 4월 22일(수) 정기점검 시 (수정)





 

유의사항

- <사막의 길잡이> 당첨자는 2020년 2월 12일(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사막의 길잡이>로 선정되신 모험가 여러분께는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신 이메일을 통해 상세한 활동 내용을 추가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만일, <사막의 길잡이>로 선정되신 모험가님의 활동이 미비하거나 부적절한 채팅/활동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권한이 박탈되며 제공된 지원품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 <사막의 길잡이> 권한이 박탈된 모험가님은 추후 <사막의 길잡이> 모집 시 선발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우수 길잡이 지원품으로 지급되는 검은사막 굿즈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으며, 우수 길잡이는 활동 기간이 모두 종료된 이후 선정될 예정입니다.

> 흑정령 인형(20cm), 흑정령 스트레스 볼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 된 경우에는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