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2.12 09:00 초콜릿 X 벌꿀 = 환상! (최종 수정 : 2020-02-12 18:59)

 

 

위이잉~ 위이잉~

 

달콤한 초콜릿을 달달한 꿀로 착각한 꿀벌들!

초콜릿을 열심히 모은 나머지,

그만.. 야생의 벌집에 초콜릿이 가득 담기게 됐다고 하는데요. ㄴ(ಠㅁಠ)ㄱ

 

초코향이 가득 담긴 벌집으로 환상의 벌꿀주를 만들어보세요!

 


이벤트. 초콜릿 X 벌꿀 = 환상!

 

이벤트 기간

- 2020년 2월 12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2월 26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다음 방법을 통해 ‘[이벤트] 달달한 혼합제’와 ‘[이벤트] 초코향이 가득 담긴 벌집’을 준비해 주세요.

[이벤트] 달달한 혼합제

누적 접속 시간 각각 30 / 60 / 90분 달성 시, 도전과제(Y)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도전과제 기간 : 2020년 02월 13일(목) 00:00 ~ 2020년 2월 26일(수) 23:59

* 본 이벤트 도전과제는 가문 기반으로 진행되며,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초기화 됩니다.

[이벤트] 초코향이

가득 담긴 벌집

검은사막 전역에 분포하는 ‘벌통’을 부수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하단의 지도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벌통은 화승총을 사용하여 처치할 수 있습니다.

* 게임 화면 우측 상단의 ‘NPC 찾기’ 창의 검색 란에 ‘화승총’을 입력하면 화승총을 대여할 수 있는 NPC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위 화승총은 거래소를 통해 구매하거나 도구공방을 통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 화승총 제작 방법 보러가기



벌통이 분포하는 대략적인 위치

 

▲ 화승총을 사용하여 벌통을 조준하는 모습 (feat. GM라니)

 

② 다음 방법을 참고하여 ‘달콤한 벌꿀주’를 준비해 주세요.

요리

요리 초급 Lv.1 이상인 경우 주거지에 요리 도구를 배치해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단, ‘달콤한 벌꿀주’ 지식을 획득하지 않은 상태에서 ‘달콤한 벌꿀주’ 요리를 시도할 경우에는 요리가 실패하며 재료가 모두 소멸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리 재료]

최고급 식용벌꿀 2개, 잘 익은 이국의 곡주 4개, 설탕 10개, 사과 2개

교환

요정의 날개를 카마실브 사원의 <시엘린>NPC에게 건네면 ‘달콤한 벌꿀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희미한 요정의 날개 → 달콤한 벌꿀주 1개 

- 선명한 요정의 날개 → 달콤한 벌꿀주 3개

- 영롱한 요정의 날개 → 달콤한 벌꿀주 6개

- 찬란한 요정의 날개 → 달콤한 벌꿀주 10개 

통합 거래소

통합 거래소에 매물이 있는 경우, ‘달콤한 벌꿀주’를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③ 준비한 재료를 사용하여, ‘[이벤트] 환상의 벌꿀주’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환상의 벌꿀주

가공(L) ▶ 간이요리‘[이벤트] 초코향이 가득 담긴 벌집’ 10개, ‘[이벤트] 달달한 혼합제’ 1개, ‘달콤한 벌꿀주’ 1개를 넣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환상의 벌꿀주’는 요정 성장에 사용되며, ‘달콤한 벌꿀주’보다 약 12배 가량 많은 성장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④ 더이상 ‘[이벤트] 환상의 벌꿀주’가 필요하지 않으시다면, 정령석으로 교환해 보세요!

[이벤트] 스텔라의 정령석

‘[이벤트] 환상의 벌꿀주’를 30개 모아 플로린 마을 촌장 <발렌타인> NPC에게 건네면, ‘[이벤트] 스텔라의 정령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 효과]

연금/요리 시간 1.1초 감소

가공 성공률 +11%

채집/낚시 +2단계

모든 채집물 획득 확률 증가 +10%

최대 소지 무게 +60

생활 숙련도 증가 +100

내구도 50

* '[이벤트] 스텔라의 정령석'은 충전 및 빻기가 불가능하며, 내구도가 모두 소모되면 더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