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2.17 18:30 검은사막+로 편리함도 플러스! (최종 수정 : 2020-02-17 18:42)

 

 

길드 채팅, 통합 거래소 등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검은사막+’와 함께라면 편리함도 플러스+_+

 

 

 


이벤트. 검은사막+로 편리함도 플러스!

 
이벤트 기간

-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배포 후  ~ 추후 안내 시

 

이벤트 내용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앱스토어를 통해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② 다운로드한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을 켜고, PC > KR을 터치하여 로그인합니다.

▶ [검은사막+ 사용 방법 보러가기]

검은사막+ 어플리케이션 최초 로그인 시,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7일)’가 게임 내 편지함(B)으로 지급됩니다!

 

 


보너스! 검은사막+, 검은망토 강아지와 함께! (종료)

 

이벤트 기간
-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배포 후~ 2020년 3월 11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중, ‘검은사막+’ 앱에 로그인하신 모험가 여러분께 ‘검은망토 강아지(1세대)’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 검은망토 강아지(1세대)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정기점검 후 게임 내 편지함(B)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 해당 편지의 유효 기간은 지급 시점으로부터 30일까지이며, 지정된 기한이 지나면 편지가 삭제되어 수령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은사막+ 다운로드 바로가기

 

 

※ 유의 사항

-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했으나 게임 내 편지함에서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7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에 재 로그인해 보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각 이벤트 보상은 가문 당 1회에 한하여 지급됩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