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GM노트 2020.03.04 18:52 신규 서버 오픈?! 시즌 서버가 뭐예요?
44

 

 

데-하!

오늘 모험가 여러분을 두 번이나 찾아뵐 수 있어서 너무 기쁜 데이지 ♪( ›◡‹ )

 

오딜리타에 이어서 오늘! 3월 4일 시즌 서버 스프링 시즌 캐릭터 사전 생성이 시작되었다는 대-박-사-건 들으셨나요? 

 

시즌 서버가 뭐야… 시즌제는 뭐야.. 스프링 시즌은 뭐야!!! 하는 모험가님들은

오늘도~ 데이지만 믿고 따라오세요(⁎> <)

 


 

■ 도입 취지

 

우선 시즌제의 도입 취지를 한번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검은사막이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한 지도 어언 6년…

모험가 여러분께 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온 만큼 여러 콘텐츠가 겹겹이 쌓여있기에

특히 신규 모험가님들이 기존 모험가님들의 수준을 따라가기 버겁다는 목소리를 내어주곤 하셨습니다. 

물론 기존 모험가님들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주셨기 때문에 따라가기 힘들 수밖에 없지만,

그 간극을 줄이지 못한다면 신규 모험가님이 검은사막에 안착하기 점점 더 힘들어지게 됩니다. 

 

올비아 서버나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 등 다양한 노력을 해왔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결론에 이르러 시즌제 서버인 시즌 서버가 검은사막을 찾아오게 되었답니다. 

 

 

■ 시즌 서버, 스프링 시즌이란?

 

시즌 서버는 특정 기간에만 열리는 기간 한정으로 운영됩니다.
특히 성장 특화에 초점을 둔 만큼, 기존 올비아 서버의 강화 확장판이라고도 볼 수 있겠죠.

하지만, 이번 시즌 서버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신규 서버'에 더 가깝습니다.

 

저희는 검은사막의 특징과 운영 방식에 잘 어울리는 시즌제 방식을 많이 고민했었는데요,
그 결과 특정 누군가가 아닌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식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시즌 서버의 핵심은 계정 전체에 혜택을 주었던 올비아와 달리, '캐릭터'에 혜택을 부여하는 형태라는 점입니다. 

 

시즌제 전용 캐릭터를 생성하면 해당 서버에서 모두가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즌제 서버는 모~든 모험가님들에게 그 문이 열려있으니, 신규 모험가님은 물론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해보고 싶으신 모험가님, 부캐릭터가 필요하신 모험가님 모두

시즌 서버 전용 캐릭터와 함께 시즌 서버에서 만나요 ٩(ˊᗜˋ*)و

 

 

■ 시즌 캐릭터, 어떻게 만들어요? 

 

우선, 시즌 캐릭터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빈 캐릭터 슬롯이 한 칸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캐릭터 생성을 하면 캐릭터명 아래 ‘시즌 캐릭터 생성’ 버튼 보이시나요?

이 버튼을 누르면 시즌 캐릭터가 생성됩니다!

시즌 서버의 캐릭터는 가문당 하나씩만 육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시 키우고 싶으시다면 기존 시즌 캐릭터를 삭제하신 후 새롭게 생성해야 하니 주의해주세요! 

 

 

이렇게 생성된 시즌 캐릭터는 시즌 서버만의 특별한 표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참, 이벤트 기간에 시즌 캐릭터 사전 생성 시 특별한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꼭 확인해 보세요 (๑′ᴗ‵๑)

[검은사막 첫 번째 시즌, '흑정령 서버' 사전생성 시작! 바로가기]

 

 

■  시즌 서버와 전용 캐릭터의 혜택은 뭐예요?

 

시즌 서버에는 '시즌 전용'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대신 '시즌 전용' 캐릭터는 일반 서버와 시즌 서버 모두 입장 가능합니다.
모두 같은 위치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신규 서버'에서 플레이하는것 같은 설레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기대되시지 않나요? 


또, 일반 서버와 달리 시즌 서버는 조금 다른 형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우선, 올비와 서버와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경험치 증가 효과를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올비아 서버와 달리 경험치 증가 효과에 적용되는 최대 레벨 제한이 없기 때문에 '폭풍 성장'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캐릭터의 경우 시즌 서버에서만 획득 가능한 특별한 전용 장비를 획득 및 착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일반 장비 착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전용 장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중을 기약하며 궁금하실 모험가 여러분을 위해 살짝 공개합니다!

 


시즌 서버의 기간이 마무리되면 그 안에 생성된 모든 시즌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로 전환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일정과 자세한 정보 역시 추후에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비아 서버는 신규/복귀 모험가님들만 입장이 가능한 만큼,

의뢰 진행 중 길을 잃어버렸을 때, 캐릭터 육성 중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생활에 입문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을 때 등과 같은 상황에서 그 해답을 얻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신규 시즌 서버에서는 신규 모험가님도, 근거리 캐릭터에 궁금증이 생기신 원거리 캐릭터 전문가 모험가님도, 생활 만렙인 모험가님도, 대양을 특히 사랑하시는 선장님도 함께 모여서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하게 됩니다. 

이런 다양한 모험가님들이 한데 모여서 만들어 낼 시너지, 데이지는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걸요!

 

 

이렇게 시즌제 서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궁금증이 조금은 해소되셨나요? 

 

 

시즌 서버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시즌 종료 후 일반 서버로 이동할 때

동 : 카포티아 귀걸이나 동 : 반지 중 하나를 선택해서 얻을 수 있으니 정식 업데이트 때 이 조건도 꼭 확인해 보세요 ٩(ˊᗜˋ*)و

 

댓글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