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4.14 09:00 철통 보안 프로젝트, OTP 없인 OTL (최종 수정 : 2020-04-14 13:37)



 

모-하! 철통 보안 프로젝트를 안내해드리기 위해 찾아온 [GM]퍼디입니다.

모험가님의 애정이 가득담긴 소중한 캐릭터, 얼마나 안전한가요? (⁰︻⁰)

 

12자리 이상의 복잡하고 규칙없는 비밀번호, 3개월에 한 번씩 변경해주는 2차 비밀번호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계정을 지키고 계실텐데요.

 

검은사막에서는 모험가님의 소중한 계정을 위해 OTP 설정을 권장하고 있답니다.

[GM]퍼디와 함께 철통★보안 할 수 있는 OTP 설정 방법도 알아보고,

좌절없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OTP 이벤트도 참여보도록 합시다!

 

※ 잠깐! OTP 란?


OTP는 ‘One Time Password’의 약자로 한 번만 쓰고 버리는 ‘일회용 비밀번호’입니다. 고정된 비밀번호가 아닌 무작위로 생성되는 난수의 일회용 비밀번호라고 한답니다. 같은 비밀번호를 반복해 사용하다가 위험에 노출되는 사고를 줄이기 위해 탄생한 OTP! 설정과 인증이 번거롭더라도 내 계정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든든한 방법 중에 하나겠죠?


※ 검은사막의 더 많은 보안 서비스!


- PC 등록 설정 : 내가 지정한 최대 5개의 PC에서만 검은사막을 접속할 수 있습니다.

[PC 등록 설정 바로가기]


- 내 로그인 기록 확인 : 최근 6개월동안 로그인했던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로그인 기록 확인하기]

 

이벤트 1. 철통 보안 프로젝트에 동참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 2020년 4월 14일 (화) 정기점검 후 ~ 2020년 4월 29일 (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내 펄 상점(F3) > 은화 이벤트 상품 카테고리에서 ‘[이벤트] 그믐달 밀약 서약서’를 100,000은화에 구매합니다.

② ‘[이벤트] 그믐달 밀약 서약서’를 사용하면 아래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명

사용 효과

[이벤트] 그믐달 밀약 서약서

아이템 획득 확률 +5%


지속 시간 : 60분

재사용 대기 시간 : 60분

- [이벤트] 그믐달 밀약 서약서는 다른 아이템 효과와 중복 적용됩니다.

- [이벤트] 그믐달 밀약 서약서는 가문 당 1회에 한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점부터 유효기간이 적용되는 30일 기간제 아이템입니다.

 

이벤트 2. OTP 없인 OTL

이벤트 기간

- 2020년 4월 14일 (화) 정기점검 후 ~ 2020년 4월 26일 (일)

 

이벤트 내용

①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객센터 > 보안센터 > OTP 설정을 접속해주세요.

 

 

② 아래 OTP 설정 방법에 따라 설정을 완료합니다.

1. OTP 설정 페이지에서 [OTP 서비스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본인인증을 진행해주세요.

2. 서비스와 관련된 신청절차 및 유의사항을 확인 후 [OTP 서비스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3. OTP 인증 애플리케이션 (Google Authenticator)을 휴대폰에 설치합니다.

4. 다운로드된 애플리케이션 (Google Authenticator)을 실행 후 애플리케이션 상단에 있는  <+> 플러스 버튼을 눌러 ‘바코드 스캔’ 또는 ‘직접 입력’을 통해 OTP를 등록해주세요.

5. 인증 앱에서 OTP 인증 코드를 확인 후 입력해주세요.

 

③ OTP 설정을 완료한 인증 스크린샷과 함께 간단한 오/티/피 삼행시를 준비해주세요.

④ 준비한 이미지와 삼행시를 ‘커뮤니티 > 스크린샷/영상 게시판’ 자유게시판에 등록해 주세요. (수정)
- 이벤트 참여 게시판이 '커뮤니티 >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서 '자유게시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 이미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이미지와 삼행시 게시글을 작성하신 경우, 이벤트 정상 참여로 인정됩니다. (추가)

 

- 스크린샷에는 반드시 ‘캐릭터명’과 ‘서비스 이용 중’이라는 코멘트가 노출되어야 합니다. 캐릭터명 확인이 불가하거나 텍스트 식별이 불가능할 경우 이벤트 참여에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선정 시점을 기준으로 OTP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 경우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내용의 삼행시를 게재할 경우 사전 통보 없이 게시물이 삭제되며, 게시물 삭제 시 이벤트 참여가 취소됩니다.

- 스크린샷 외에 촬영한 이미지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제목에 [OTP] 말머리를 기재하고 작성해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이벤트 경품

대상자

이벤트 보상

이벤트를 참여한 모험가님 중 추첨 10명

검은사막 마우스 패드

검은사막 스티커

이벤트를 참여한 모험가님 중 추첨 40명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

 

※ 유의사항

<이벤트 2. 철통 보안 프로젝트, OTP 없인 OTL>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통>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되는 아이템은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