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9.02 09:00 PC방 혜택과 함께 만남의 거리는 멀리, 마음의 거리는 가까이 (최종 수정 : 2020-09-13 21:48)

 

 

2020년도 어느 덧 9월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올해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전세계인의 몸과 마음을 지치게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하여

모험가 여러분 역시 많은 불편을 감수하며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저희 검은사막 서비스팀은 지난 3월 4일부터 PC방 혜택 확대 이벤트를 진행하며

검은사막 월드에서만큼은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하실 수 있기를 기원했었는데요.

 

최근 한반도 일대를 강타하고 있는 태풍의 피해와 함께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실행으로

더욱 불안감을 떨칠 수 없는 시기이기에,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이 염려되는 요즘입니다.

 

모두가 배려하는 마음으로 생활 속 안전을 위한 기본 수칙을 준수한다면,

우리의 소중한 일상도 꼭 되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 생활 속 거리 두기 - 기본 수칙]

 

모험가 여러분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없지만, 마음만은 늘 함께 하고 있기에

가정에서도 더욱 확장된 PC방 혜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 PC방 혜택과 함께 만남의 거리는 멀리, 마음의 거리는 가까이

이벤트 기간

- 2020년 9월 2일 (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9월 16일 (수) 정기점검 전 9월 13일 (일) 23:59 (수정)
- 본 이벤트 기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정부의 PC방 고위험시설 분류 해제 조치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완화로 인한 PC 고위험시설 분류 제외에 따라 조기 종료될 예정입니다. (추가)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에 펄 상점(F3) > 추천 상품 > 은화 이벤트 상품 카테고리에서

[PC방비아노의 사막 여행 안내서(3시간) 10,000,000 은화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아이템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아이템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명

아이템 사용 효과

[PC방비아노의 사막 여행 안내서(3시간)

 

지속 시간 : 3시간

가방 24칸 확장 

창고 24칸 확장 

사망 패널티 저항 +50% 

전투 경험치 획득 +50% 

생활 경험치 획득 +20% 

성향 추가 획득 +30% 

아이템 획득 확률 +30% 

최대 소지 무게 +300LT 

<PC방 전용 상인> NPC 지르고 비아노 상점 이용 가능 

뷰티샵 (F4) 자유 이용 

조련사의 피리 자유 이용 (적용 거리 300) 

흑정령의 모험 주사위 횟수 +2 증가 

프리미엄 PC방 전용 말 이용 가능 

여행자의 지도 추가, 나침반 효과 상시 적용 
기운 회복량+2 

* 본 아이템은 가문당 1일 3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본 아이템은 구매하는 시점부터 유효기간이 적용되는 24시간 기간제 아이템입니다.

* 본 아이템은 가문 기준으로 효과가 적용됩니다.

가방, 창고 확장 효과는 밸류 패키지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최대 소지 무게 증가 효과는 밸류 패키지와 중복 적용됩니다.

* 파트리지오 서버 접속은 아이템 효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흑정령의 모험 주사위 횟수 +2 증가 효과는 서버 이동 및 게임을 재접속 후 적용됩니다.

* 프리미엄 PC방 전용 말은 ‘흑정령에게 PC방 전용말 의뢰 수락’ > ‘의뢰 완료 후 마패 수령’ > NPC 지르고 비아노에게 마패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미 해당 효과를 받고 있는 상태에서 아이템을 재사용할 경우,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지속 시간이 연장됩니다.

(예 : 아이템 효과가 5시간 남은 상태에서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는 경우, 지속 시간이 8시간으로 연장됩니다.)

본 이벤트는 기존에 진행중인 PC방 혜택 확대 이벤트와 중첩 적용되지 않으며, PC방 꿈의 상자는 추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PC방 전용 장비를 착용한 상태로  아이템 지속 시간이 났을 경우, 서버 이동 및 게임을 재접속 경우 착용한 장비의 능력치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Tip! 본 아이템은 프리미엄 PC방 혜택과 동일한 효과라는 사실! 

 

 

 

또한, 최근에는 PC방 가맹점주 여러분의 안타까운 소식도 접하게 되었는데요.

모두의 안전을 위한 조치이지만, 동종업계 종사자로서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은 마음에

PC방 가맹점주 여러분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입니다.

검은사막 서비스팀의 작은 선물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힘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유의 사항

- 프리미엄 PC방에서 [PC방비아노의 사막 여행 안내서(3시간)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아도 이전과 동일하게 PC방 혜택 효과가 적용되며, 사용할 경우 효과는 중첩 적용되지 않습니다.

- [PC방비아노의 사막 여행 안내서(3시간) 효과 적용 중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아이템 효과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 [PC방비아노의 사막 여행 안내서(3시간) 효과 적용 중 게임을 종료한 경우, 효과 지속 시간이 경과합니다.

- 본 이벤트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