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12.24 18:49 감성 가득, 크리스마스 연주회에 놀러오세요! 이벤트 당첨 안내

 

 

어느 새, 2020년 크리스마스가 한발짝 앞으로 다가왔어요 ˘‿˘ 

 

모험가 여러분의 손에서 탄생한 캐롤을 들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올해 크리스마스를 따하게 만들어 주실 크리스마스 연주회 당첨자 분들을 소개합니다!

 

그럼, 다가오는 12월 25일 12:25, 에페리아-3 서버, <소복소복 눈꽃마을> 특별 무대에서 만나요~!

 

 

감성 가득, 크리스마스 연주회에 놀러오세요! 이벤트 당첨 안내

* ctrl + F’에서 모험가님의 가문명을 입력하여 검색하시면 당첨 여부를 보다 수월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첨된 모험가님께서는 크리스마스 연주회가 진행되는 2020년 12월 25일(금) 12:25에 참석하여 연주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미참석 및 연주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 당첨된 모험가님 중 연주 진행 순서는 크리스마스 연주회 당일에 안내됩니다.

* 크리스마스 연주회에서 다른 모험가님과 함께 연주할 경우, 이벤트에 당첨된 모험가님만 이벤트 보상이 지급됩니다.

 
 
 
▲ 크리스마스 연주가 진행될, 에페리아-3 <소복소복 눈꽃마을 특별 무대>
 

최우수상 1명

레몬그린티 - [2020캐롤] Let It Snow JAZZ ver. C합주(기드심하피, 기타필수)

 

우수상 1명

꼬마 - [2020캐롤]새로운 시작

 

장려상 5명

v말랑말랑v 란빛 비타500 트루바두르 로핸
* 게임 내 메뉴(ESC) - 커뮤니티 - 음악 앨범을 통해 당첨된 모험가 여러분의 멋진 연주를 들어보세요. ♬
* 본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참가자 여러분께서도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악을 연주하실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유의 사항 

- 일부 이벤트 지역은 전투 지역에 포함될 수 있으며, 사망 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캐릭터의 안전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내 정상 설정된 부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은 보상 또는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이벤트 참여 시 한 장소에 다수의 모험가님들이 모이게 되는 경우 순단 현상 발생 또는 원활한 게임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쾌적한 게임 이용을 원하실 경우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서버로 이동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즉각적인 조치가 진행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별도의 피해 발생 시 보상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진행 중 상황에 따라 내용 변동 및 조정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GM의 설명에 따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본 이벤트 보상은 2020년 12월 30일 (수) 정기점검 시 우편(B)으로 지급됩니다. 

-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이용, 복제, 배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