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1.02.26 07:00 지구 반대편에 있어도 우리는 하나다-!

 

 

2021년 2월 26일북미 유럽 지역의 펄어비스 직접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๑⁰⊖⁰๑༽❤

한국, 러시아, 대만&홍콩&마카오키 & 메나, 태국, 일본, 동남아 지역, 그리고 북미 유럽까지!

지구 반대편, 머나먼 거리에 떨어져 있지만펄어비스로 하나가 된 우리!

 

 세계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관심에 보답해 드리고자,

북미 유럽 직접 서비스 기념, 축하 쿠폰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쿠폰으로만 끝나면 너무 아쉽지 않나요?

쿠폰 구성품인 ‘<칭호> 우리는 하나다’를 활용하여

북미 유럽 모험가님을 환영하는 스크린샷도 함께 촬영해 보아요!

 

 


이벤트. 지구 반대편에 있어도 우리는 하나다-!

이벤트 기간

- 2021년 2월 26일() ~ 2021년 3월 10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북미 유럽의 직접서비스를 기념하는 축하 쿠폰이 공개되었습니다!

쿠폰

획득 가능한 아이템

0225 - WEAR - ETHE - ONE!

강화 지원 상자 II 1개

흑정령 특수 주사위 상자 1개

크론석 100개

<칭호> 우리는 하나다

* 본 쿠폰의 유효 기간 및 웹창고 보유 기간은 2021년 3월 10일(수) 23:59 입니다.

본 쿠폰을 검은사막 콘솔 플랫폼에서 사용할 경우, 흑정령 특수 주사위 상자’, ‘<칭호> 우리는 하나다’ 아이템이 포함 되어있지 않은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② 위 쿠폰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

 

- 쿠폰은 게임 내 메뉴(ESC) -> 모험가 지원센터(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사용]에서도 등록

검은사막 공식 애플리케이션 검은사막+ -> 메뉴 -> [쿠폰]에서 등록

 

잠깐! 쿠폰을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③ 쿠폰을 사용하고 획득한 ‘<칭호> 우리는 하나다’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Tip! <칭호> 착용한 상태로 박수치는 모습, 다같이 기념 연주를 즐기는 모습 GOOD~!

 

▲ 북미 유럽의 직접서비스 확장을 축하하며, ‘<칭호> 우리는 하나다’ 착용한 모습!

 

 아래 양식에 따라 스크린샷을 검은사막 홈페이지 [커뮤니티] -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업로드해주세요.

게시물 필수 조건

- 제목에 [ONE] 말머리를 꼭 달아주세요. (필수)

‘<칭호> 우리는 하나다’ 착용한 상태로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필수)

 

이벤트 보상

구분

이벤트 보상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험가님 중 우수상 5명

갈색 길잡이 매 1개

이벤트에 참여하신 모험가님 모두! 참가 보상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60분) 2

수정 추출 도구 1개

* 본 이벤트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에 우편(B) 통해 지급됩니다.

* 참가 보상과 우수상은 중복하여 지급됩니다.

* 우수상에 선정될 경우 검은사막 공식 채널 (홈페이지, SNS 등)에서 소개될 수 있습니다.

* 다른 모험가님과 함께 촬영한 스크린샷을 업로드할 경우, 게시물을 작성한 모험가님만 이벤트 보상이 지급됩니다.

 

 

※ 유의 사항

- 참여 게시물 제목에 말머리 [ONE]을 정확하게 달지 않은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 당첨자 발표가 필요한 경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이미지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