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1.03.11 20:43 2021 아르샤의 창 - 620 대전 중계 스트리머 선정 안내

 

 

빠밤2021 아르샤의 창 - 620 대전 더욱 화려하게 빛내

중계 스트리머분들이 선정되었습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방송을 진행하는 검은사막 스트리머분들!

과연 어떤 중계를 보여주실지 너무 기대되는 걸요?

 

자, 620대전을 생생하게 중계해주실 8명의 스트리머분들을 60초 후, 지금 공개합니다! (๑>ᴗ<๑)

 

 

2021 아르샤의 창 - 620 대전 중계 스트리머 선정 안내

중계 스트리머 선정 명단

※ ‘Ctrl + F’에서 모험가님의 가문명을 입력하여 검색하시면 보다 수월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머 (가문명)

화룡

은팡

JaesungTV

정지인

KSRA

쪈쪈

팔도대왕

쿠닌협회장

-

-

* 중계 방법 및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신 메일 주소를 통해 안내 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계 일정

본선 - 2021년 3월 13일 (토) 16:00 ~

스트리머

방송 링크

화룡

JaesungTV

트위치

정지인

트위치

 

준결승 1일차 - 2021년 3월 20일 (토)

스트리머

방송 링크

은팡

트위치

쿠닌협회장

트위치

팔도대왕

트위치

 

준결승 2일차 - 2021년 3월 21일 (일)

스트리머

방송 링크

KSRA

트위치

쪈쪈

트위치

* 위 안내된 내용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중계 시간은 약 2~3시간 소요 예정이며, 진행 상황에 따라 경기 시간이 조기 종료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 안내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중계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된 모험가님께서는 2021년 3월 12일(금) 제출해주신 휴대폰의 문자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전자계약문서’가 발송되오니

‘서명하러 가기’ 버튼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되신 모험가님께는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620 대전’ 중계 관련 안내사항을 이메일로 발송하였습니다.

해당 모험가님께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하신 메일 주소를 통해 안내 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계 보상 중 ‘소정의 방송 지원금’은 관련 서류 작성 시 지급일을 안내해드릴 예정이며

'중계 방송 시 사용할 기프트콘’은 경기 일정의 하루 전 제출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 ‘620 대전’ 경기를 시청하는 모험가 여러분께 다양한 방송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정된 일정에 중계 방송을 진행해 주시기 바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행하지 못할 시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단, 이행하지 않을 경우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 ‘620 대전’ 중계 방송 시 [검은사막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경우, 중계 스트리머에서 제외되며,

추후 이벤트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2021 아르샤의 창 - 620 대전 중계 시 다른 참가자에 대한 비방, 욕설, 중립적이지 않은 중계 내용 등이 확인될 경우,

중계 스트리머 권한 회수 및 검은사막 운영정책에 따른 제재 조치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방송 진행 시 선정성 및 폭력성을 담은 발언이나 행동을 할 경우 중계 스트리머에서 제외되며, 즉각적인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경기 진행을 방해하는 경우 중계 스트리머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별도의 피해 발생 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중계 보상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중계 보상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