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1.05.21 18:00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개최 안내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전세계 모험가 여러분이 함께 하는 온라인 축제,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가 6월 19일에 개최됩니다!

 

 

검은사막 스튜디오가 준비하고 있는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이번 2021 하이델 연회에서는 지난 2020 칼페ON 연회에서 모험가님들께 소개 드렸던 내용들 중

아직 업데이트 되지 않는 콘텐츠의 개발 진행 상황과 추가적인 정보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또한, 새롭게 개발을 준비하고 있는 신규 콘텐츠에 대해서도 모험가님들께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모험가 여러분께서 궁금해하시는 내용에 대해 개발자가 직접 답변 드리는 ‘키워드 토크’는 물론,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깜짝 이벤트’ 그 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번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도록

검은사막 공식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2021년 6월 19일 (토) 17:00

검은사막 공식 채널

 

검은사막에서 모험가님만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즐거웠거나 아쉬웠던, 혹은 다시 경험하고 싶은 콘텐츠가 있으신가요?

검은사막 스튜디오에 전달하고 싶은 의견이나 질문이 있으신가요?

검은사막과 관련된 내용이라면 모두모두 환영입니다!

 

텍스트, 영상, 이미지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모험가님만의 이야기를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들은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의 ‘키워드 토크’ 시간을 통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주제

검은사막과 관련된 의견, 질문 무엇이든 OK!

접수 형태

영상, 목소리, 사진, 텍스트 등 어떠한 형태든 OK!

접수 기간

2021년 5월 21일(금) ~ 2021년 5월 26일(수) 23:59

접수하기

모험가님의 목소리를 전달해 주세요!

* 전달해주신 소중한 의견/질문은 <2021 하이델 연회>에서 소개될 수 있습니다.

 

정성스럽고 개성 가득한 이야기를 보내주신 전 세계 모험가 여러분 중 추첨을 통하여

특별한 하이델 굿즈를 선물해 드릴 예정입니다!

 

대상 : 기간 내에 PC x Console에서 이야기를 접수해주신 전 세계 모험가님 중 30명

보상 : 하이델 굿즈 (검은사막 흑정령 헤드셋 1개, 검은사막 플레잉 카드 세트 1개)

 

▲ 검은사막 흑정령 헤드셋

 

 

※ 유의 사항

- 신청은 가문당 1회에 한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중복 접수할 경우 가장 마지막으로 접수한 내용이 인정됩니다.

- 검은사막과 관련되지 않거나, 욕설, 비방 등이 섞인 메시지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2021 하이델 연회>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 공지와 이메일을 통해 안내됩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선정된 30명의 모험가님께는 검은사막 계정 이메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가 발송됩니다.

이메일을 통해 안내된 방법에 따라 자료를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기한내 제출하지 않은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되는 제품의 색상 등 세부 사항은 당첨자가 선택할 수 없으며 임의로 지정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콘텐츠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서는 또 어떠한 새로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을까요?

2021년 6월 19일, 모험가 여러분께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