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1.08.25 09:00 월드 우두머리 소탕 대작전!

 

 

모험가 여러분! 소식 들으셨나요? ( ッ◕ ܫ◕)

지금 검은사막 월드 전역에 등장하는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우두머리 장비들을 획득할 확률이 무려 2배나 높아진다는 소식!

 

각종 봉인된 상자들은 물론 벨, 가모스, 카란다의 심장까지?

월드 우두머리 처치하러 갈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

 


이벤트. 월드 우두머리 소탕 대작전!

이벤트 기간

- 2021년 8월 25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9월 8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에는 월드 우두머리 처치 시, 우두머리 장비 획득 확률이 2배 증가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월드 우두머리 처치 시,

우두머리 장비 획득 확률 2배 증가!

 

 정해진 시간에 따라 출현하는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해 보세요! 진귀한 우두머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NEW 올비아, 아르샤, 시즌-아르샤 서버에서는 월드 우두머리가 출현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 주세요!

 

▲ 월드 우두머리가 출현하면 화면 상단에 출현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월드 우두머리 처치 TIP!

 

1. 월드 우두머리는 특정 장소에 출현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월드 우두머리 출현 위치와 시간을 확인해 보세요.

 

▶ 모험가 가이드에서 ‘월드 우두머리 출현 시간표’ 확인하기

▶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 설치하고 편리하게 ‘월드 우두머리 시간표’ 확인하기

- 게임 내 ‘도움말(F1) - 시간표’를 통해서도 월드 우두머리 출현 시간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벨의 출현 지역인 '벨의 영역'과 누베르의 출현 지역인 '붉은 사막'에서는 모험가님의 위치가 보이지 않는답니다. (。•́︿•̀。)

출현 지역까지 찾아가는 방법이 익숙하지 않다면, 나침반 아이템을 활용하여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나침반 아이템을 보유하지 않은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집에서도 편히 즐길 수 있는 PC방 이벤트 혜택으로

검은사막 월드 대도시에 위치한 NPC 엘리에게 저렴하게 1 은화로 구매해 보세요!

더욱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은 공지사항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요~

 

2. 월드 우두머리 처치는 일정 수준의 공격력과 방어력 능력치를 갖춘 뒤 도전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3. 월드 우두머리의 공격으로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사망 패널티를 받으니 유의해 주세요!

 

4. 월드 우두머리 출현 후, 30분 내에 처치되지 않을 경우 자연적으로 소멸됩니다.

- 출현한 우두머리는 전 서버에서 생명력을 공유한답니다. 주변에 동료 모험가님이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5.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다수의 모험가에게 아이템 획득 권한이 주어지며, 해당 권한은 입힌 ‘피해량’이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 어디까지나 ‘피해량’은 기준 중 하나일 뿐이니 운이 좋다면 아이템 획득 권한을 얻어 최고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 예외적으로 강화된 월드 우두머리(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 악몽을 빚는 크자카,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

전 서버에 공유된 체력 기준 0.01%의 피해를 입혀야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메뉴(ESC) - 우두머리 알림’ 설정 시 우두머리 출현 전 알림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③ 본 이벤트를 통해 확률이 증가하는 월드 우두머리 및 획득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드 우두머리

획득 가능한 우두머리 장비

대양의 심장 벨

벨의 심장, 응축된 벨의 마력

붉은용 가모스

가모스의 심장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는 <하피의 여왕 카란다> 출현 시

일정 확률로 강화되어 출현하는 월드 우두머리입니다.

카란다의 심장

하피의 여왕 카란다

단델리온 무기 상자

부패의 군주 크자카

크자카의 봉인된 무기상자

모래 폭풍의 지배자 누베르

누베르의 봉인된 보조무기 상자

고대 쿠툼

쿠툼의 봉인된 보조무기 상자

미루목 파괴자 오핀

오핀 테트의 빛이 봉인된 무기상자

* 이벤트 기간에 벨 처치 시, 기여도에 따라 [이벤트] 벨 보상 꾸러미 - 상급, [이벤트] 벨 보상 꾸러미 - 중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악몽을 빚는 크자카,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 먹구름을 피워내는 쿠툼은 우두머리 장비 획득 확률 증가 이벤트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에게 획득 가능한 ‘폭풍의 단델리온 무기상자’는 확률 증가 이벤트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우두머리 장비들의 상세한 효과가 궁금하다면?

 
 

※ 유의 사항

- 월드 우두머리 출현 지역은 전투 지역에 포함되며, 사망 시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안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내 정상 설정된 부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은 보상 또는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