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1.08.24 21:36 점령전 프리 시즌 연장 및 정보 초기화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점령전 프리 시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의견을 보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실제로 많은 길드와 모험가님께서 매주 프리 시즌에 참여해주시면서 보내주시는 의견들을 토대로  준비 중인 개선 사항의 적용과 제보해주시는 버그 수정 등을 위해 점령전 프리 시즌이 연장될 예정입니다.

 

 

■ 점령전 프리 시즌 연장에 따른 업데이트 예정 및 수정사항 안내

- 영지를 점령 중인 성주 길드의 거점전 참여 가능

- 점령전 해방 시스템 제거와 패배한 길드의 순위별 차등 보상

- 프리 시즌 기간동안 특정 길드 및 지역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했던 공격력/방어력 제한이 잘못 적용되는 현상에 대한 전면 재검토 및 수정

(해당 버그의 경우 원천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조적인 부분을 전면 개편하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2차 점령전 프리 시즌은 9월 4일(토)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각 점령전 영지에 누적되어 있는 세금은 프리 시즌이 재개될 때 각 영지에 다시 누적될 예정입니다.

 

※ 1차 점령전 프리 시즌 종료와 함께 8월 25일(수) 정기점검 중 점령중인 점령 정보가 초기화될 예정이며, 연장되는 점령전 프리 시즌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령전 프리 시즌 연장 안내

구분

기간

1차 점령전 프리 시즌

2021년 7월 28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8월 2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1차 점령전 프리 시즌 종료 및 

점령 정보 초기화

2021년 8월 25일(수) 정기점검 시

점령전 미진행

2021년 8월 28일(토)

2차 점령전 프리 시즌

2021년 9월 1일(수) 정기점검 후 ~ 2021년 9월 29일(수) 정기점검 전

2차 점령전 프리 시즌 종료 및 

점령 정보 초기화

2021년 9월 29일(수) 정기점검 시

※ 8월 28일(토) 점령전에 참여하기 위해 설치된 점령전 성채와 부속물이 철거될 예정이며, 건설에 사용되었던 비용이 8월 25일(수) 정기점검 시 길드자금으로 지급됩니다.


점령전 프리 시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의견을 보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모험가 여러분들이 점령전을 더 재미있고 활발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