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1.09.15 10:00 카카오페이 추석 페이백 프로모션 (최종수정 : 2021-09-16 16:58)

 

 

카카오페이와 함께하는 추석 페이백 프로모션! ꒰⸝⸝•。•⸝⸝꒱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요~

 
 

이벤트. 카카오페이 추석 페이백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 2021년 9월 16일(목) 10:00 ~ 2021년 10월 4일(월) 23:59 2021년 9월 16일(목) 17:00 (수정) (선착순 혜택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2021년 9월 16일 목요일부터 시작하는 이벤트입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가 2021년 9월 16일(목) 13:00 기준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서만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가)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중 휴대폰으로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후 [펄어비스] -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페이지는 PC, 검은사막+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② 원활한 이벤트 참여를 위해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③ '확인' 버튼 클릭 후,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이벤트 참여 중'이라는 안내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④ '이벤트 참여 중'으로 표시된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점] - [Acoin 충전]에서

카카오페이(머니)99,000원 이상 결제를 진행하면 카카오페이 10,0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카카오톡 메세지로 안내됩니다.

 

▶ 지급된 카카오페이 10,000 포인트 및 포인트 사용처 확인하기

접기

▲ 페이백 받은 카카오페이 포인트는 위 경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쇼핑, 여행, 도서 등 다양한 카카오페이 온라인 제휴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온라인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카카오 : 선물하기, 페이지, 이모티콘(웹결제), 헤어샵, 메이커스, 웹툰
- 종합/전문 : 요기요, 티몬, 알리익스프레스, 오늘의집, 예스24, CJ몰, 롯데홈쇼핑, SSF SHOP, 위메프
- 패션/잡화 : 무신사, 에이블리, 브랜디, GS SHOP, 나이키, 29cm, 젝시믹스, 한섬
- 화장품/뷰티 :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클리오
- 식품/건강 : 마켓컬리, 해피오더, 랭킹닭컴
- 생활 : 코레일, 오늘의 집, 크림, 번개장터, YBM, 카카오페이 배송
- 문화 :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교보문고, 리디북스, 위버스샵, 알라딘
- 여행/티켓 :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 디지털컨텐츠 : KT 올레티비, Bigo Live,
- 보험 인바이유 : 자동차보험, 반려견보험(일시납), 해외여행보험, 운전자보험, 운동보험
- 보험 리파인 : 전세보증금 반환 보증
  * 보험의 경우 '카카오톡 > 더보기 > pay > 보험'을 통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온라인 사용처 외에도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다양하오니,
온라인 사용처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수단을 선택한 후 포인트를 확인하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가능한 거래에서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머니'로 선택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이머니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 사용을 위해 페이머니 서비스에 가입해주세요.
* 일부 사용처에서는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의하여 포인트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제휴 사용처에서는 아직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본 프로모션은 최대 1회, 선착순 10,000명에 한하여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프로모션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는 점,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결제 시 기간 내 1인당(카카오페이 서비스가입 기준) 1회 포인트 지급이 적용됩니다. (카드 결제 적용 불가)

- 카카오페이(카드), (머니) 결제 시 종류에 따라 결제 한도가 상이 하오니 [카카오페이 한도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전체 취소 시] 지급된 페이백 포인트 회수

[결제 전체 취소 후 포인트 지급 조건 99,000원 이상 재결제 완료 시] 정상적으로 페이백 포인트 지급

[결제 부분 취소 후에도 포인트 지급 조건(99,000원 이상 결제)에 부합할 경우] 페이백 포인트 미회수

[결제 부분 취소로 인해 포인트 지급 조건(99,000원 이상 결제)이 미달될 경우] 지급된 페이백 포인트 회수

└ 위 경우, 페이백 포인트가 모두 회수되기 전까지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페이백 포인트에 대한 상담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 및 해당 결제수단 관련 문의사항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1644-7405)

또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