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업데이트 2019.08.30 08:00 8월 30일 (금) 임시 점검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8월 30일 금요일, 검은사막 최신 버전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추가 및 개선 사항

● 라비니아에게 무역품을 교환하러 가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에페리아와 벨리아 선착장에 라비니아의 자매인 루비니아와 로비니아가 입항하였습니다.
- 루비니아와 로비니아는 1차 무역품을 신록을 머금은 블랙스톤을 획득할 수 있는 까마귀 상단 교환 증서로 교환해줍니다.
- 루비니아와 로비니아로부터 획득한 까마귀 상단 교환 증서는 라비니아에게 신록을 머금은 블랙스톤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루비니아와 로비니아의 입항으로, 라비니아는 1차 교역품을 신록을 머금은 블랙스톤으로 물물교환해주던 일을 중단하였습니다. 라비니아에게 신록을 머금은 블랙스톤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까마귀 상단 교환 증서가 필요합니다.
● 육지와 섬 사이에 물물교환이 활발해지면서 선원이 되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에페리아 항구는 축제 분위기이며, 벨리아 여관에는 빈 숙소가 없을 정도로 선원들이 몰려왔다고 합니다.
- 선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선원 고용 확률이 대폭 증가되었으며, 선원의 재출현 시간도 감소되었습니다.
● 건강이 악화된 선원을 회복시킬 수 있는 음식 1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벨리아 마을 여관 주인 "아이슬린 바탈리"가 직접 벨리아 마을 특산품인 포도를 말려서 만든 빵으로 선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 에페리아 경범선과 에페리아 호위함을 개량형으로 증축시킬 수 있는 증축식이 추가되었습니다.
개량형 에페리아 경범선 증축식
에페리아 : 낡은 선수상 x 1 팔라시에게 구매
에페리아 : 낡은 장갑 x 1
에페리아 :  낡은 함포 x 1
에페리아 : 낡은 바람 돛  x 1
극 방어구 개량석 x 10 가공
규격 각목  x 250 채집, 가공
강철 x 200

소나무 합판 x 500

아마포 x 100
단단한 기둥 x 30

 

개량형 에페리아 호위함 증축식
에페리아 : 낡은 선수상 x 1 팔라시에게 구매
에페리아 : 낡은 장갑 x 1
에페리아 :  낡은 함포 x 1
에페리아 : 낡은 바람 돛  x 1
극 무기 개량석 x 10 가공
규격 각목  x 250 채집, 가공
강철 x 200

소나무 합판 x 500

아마포 x 100
단단한 기둥 x 30

- ‘개량형 에페리아 경범선’과 ‘개량형 에페리아 호위함’은 기존의 에페리아 경범선 및 에페리아 호위함과 같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지만, 일제사격 항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개량형 에페리아 경범선’과 ‘개량형 에페리아 호위함’은 에페리아 경범선 및 에페리아 호위함과 마찬가지로 에페리아 무역선 혹은 에페리아 구축함으로 증축할 수 있습니다.
● 에페리아 고속정(칼리스 의회 공인)과 에페리아 고속정(몰락한 벨 해적단 유물)의 능력치가 다음과 같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식량 : 300,000
- 내구도 100,100
- 수명 : 300,000
* 단, 선박 정보에는 식량 표기법에 따라 300으로 표기되며, 식량 정보에 마우스 오버 시 실제 식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동과 관련된 항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선박들의 스태미나 회복 속도가 상향되었습니다. 

● 모험가님의 지구력과 관계없이 선박의 스태미나가 고정된 수치로 설정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침묵의 바다에서 저주받은 해적선과 조우하였을 때 운전석에서 내려지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대양의 몬스터들을 처치하여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바다의 저주받은 해적선, 어린 헤카루, 헤카루, 어린 표류추적자, 표류추적자 처치 시, 신록을 머금은 블랙스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굶주린 괴수를 제외한 모든 해양 괴수들로부터 고대 정령의 가루와 마노스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까마귀 둥지 섬의 라비니아에게 다음 신규 의뢰가 추가되었습니다.
- 라비니아의 선박 증축 일지 I
- 라비니아의 선박 증축 일지 II
- 라비니아의 선박 증축 일지 III
- 라비니아의 선박 증축 일지 IV
- 라비니아의 선박 증축 일지 V
- 라비니아의 선박 증축 일지 VI
- 라비니아의 선박 증축 일지 VII
* 위 의뢰는 총 7일에 걸쳐 순서대로 수주할 수 있으며, 각 의뢰를 완료할 때마다 라비니아로부터 삐뚤삐뚤 쪽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삐뚤삐뚤 쪽지를 통해 라비니아의 재미있는 랜덤 의뢰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의뢰를 완료하면 무역선과 구축함 증축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삐뚤삐뚤 쪽지로부터 받은 의뢰는 포기하면 다시 수주받을 수 없습니다.

※ 삐뚤삐뚤 쪽지로부터 수주한 의뢰를 진행 중일 때에는, 다른 삐뚤삐뚤 쪽지를 열 수 없습니다. 
● 다음 의뢰 수주 시 지급받는 아이템이 비정상적이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부족한 물품 조달 : 바레미 섬
- 부족한 물품 조달 : 나르보 섬
- 부족한 물품 조달 : 틴베라 섬
* 해당 의뢰를 수주 후 진행 중이던 모험가님의 의뢰 진행 아이템이 모두 회수되었으며, 의뢰 보상에 맞는 항해 경험치가 우편으로 지급되었으니 모험가 여러분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마을에 진입했을 때, 간헐적으로 ‘캐릭터번호가 비정상적입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물물교환 시도 시, 내 가방의 무게가 충분함에도 물물교환을 진행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검은사막과 함께 항상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