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19.12.17 09:00 어긋난 환상에 도전하라!

 

 

검은사막의 5주년을 기념하여,

피의 제단에 크론석이 쏟아집니다!

 

탐욕과 열망으로 물든, ‘어긋난 환상’에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이벤트. 어긋난 환상에 도전하라!

이벤트 기간

- 2019년 12월 17일(화) 정기점검 후 ~ 2019년 12월 24일(화) 05:00


이벤트 내용

① 검은사막의 5주년을 기념하여, 피의 제단에 신규 단계가 추가됩니다.

신규 단계 입장 조건 (아래 목록 모두 만족) 획득 가능한 보상
어긋난 환상 - 탐욕

‘[Lv. 56] 별무덤의 피의 제단’ 의뢰 완료

‘제 3의 환상 - 도피’ 완료

모든 파티원이 ‘[이벤트] 제단의 환상 조각 - 탐욕’ 아이템 보유

포르그닐 은괴

금괴 1G

크론석

어긋난 환상 - 열망

‘[Lv. 56] 별무덤의 피의 제단’ 의뢰 완료

‘제 2의 환상 - 경멸’ 완료

모든 파티원이 ‘[이벤트] 제단의 환상 조각 - 열망’ 아이템 보유

포르그닐 은괴

금괴 1G

크론석

[이벤트] 진귀한 툰그라드 액세서리 상자

* 어긋난 환상 - 탐욕/열망 단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입장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각 입장 아이템 획득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면 도전과제(Y)를 통해, ‘어긋난 환상 - 탐욕’ 단계에 입장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도전과제 달성 보상 설명
[이벤트] 제단의 환상 조각 - 탐욕 ‘어긋난 환상 - 탐욕’ 단계에 입장할 수 있는 아이템

* 본 이벤트 도전과제는 가문 기반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③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확률적으로 다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명 설명
[이벤트] 제단의 환상 흔적 - 열망

- 흑정령의 의뢰를 통해 ‘어긋난 환상 - 열망’ 단계에 입장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

- 사냥을 통해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이벤트] 제단의 환상 조각 - 열망 ‘어긋난 환상 - 열망’ 단계에 입장할 수 있는 아이템
* ‘[이벤트] 제단의 환상 조각 - 열망’을 획득할 수 있는 흑정령의 의뢰는 가문 기반으로 진행되며, 1일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의뢰 완료 횟수는 자정을 기준으로 초기화됩니다.
 

■ 어긋난 환상 단계 진행 방법

① 피의 제단 입장을 위한 선행 의뢰 ‘[Lv. 56] 별무덤의 피의 제단’을 완료합니다.


② 상단의 이벤트 내용을 참고하여, 이벤트 도전과제 또는 흑정령의 의뢰를 통해 어긋난 환상에 입장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이벤트] 제단의 환상 흔적 - 열망 사용 후, 흑정령의 의뢰를 통해 [이벤트] 제단의 환상 조각 - 열망을 획득할 수 있다.

③ 3인 파티를 구성한 후, [ESC] 메뉴 → [전쟁] → [피의 제단] (혹은 구 메뉴 → 피의 제단 입장) 버튼을 통해 피의 제단에 입장합니다.

  - 어긋난 환상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모든 파티원이 입장 아이템을 소지해야 합니다.

  - 입장하고자 하는 어긋난 환상이 같은 모험가를 모집하여 파티를 구성하면 됩니다.


④ ‘제 1의 환상 - 야만’을 시작한 후, 어긋난 환상에 입장할 수 있는 단계까지 도달합니다.

  - ‘어긋난 환상 - 탐욕’은 ‘제 3의 환상 - 도피’를 완료한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어긋난 환상 - 열망’은 ‘제 2의 환상 - 경멸’을 완료한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⑤각 조건에 맞는 피의 제단 단계를 완료한 후, 파티장이 중앙에 나타나는 <심연의 안내자>NPC에게 대화를 걸어 어긋난 환상에 입장합니다.

  - 이 때, 파티장은 해당 어긋난 환상에 입장하기 위한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단, 본 단계에서는 입장 아이템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제단의 환상 조각 - 열망을 보유한 상태에서 <심연의 안내자>에게 대화를 걸면 ‘[이벤트] 어긋난 환상 - 열망’ 단계에 입장할 수 있다.


⑥ 어긋난 환상에 입장한 후, 파티원 3인 모두 피의 제단 중앙에서 입장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⑦ 3명의 파티원이 모두 입장 아이템을 사용하면, <푸른 불꽃> NPC가 나타납니다.


⑧ 파티장이 <푸른 불꽃>NPC와 대화하면 어긋난 환상이 시작됩니다. (이 때, 모든 파티원의 입장 아이템이 소모됩니다.)


* ‘[이벤트] 제단의 환상 조각 - 탐욕’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 내 가문 당 1회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을 소모하여 어긋난 환상을 시작한 후, 제단을 이탈하거나 게임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더 이상 ‘어긋난 환상 - 탐욕’ 단계 도전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 사항

- 검은사막 5주년 기념 ‘어긋난 환상 - 탐욕/욕망’ 단계는 본 이벤트 기간에 한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도전과제 및 의뢰,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점에 일괄 삭제될 예정입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