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이벤트 [이벤트] 내가 파! 하면 너는 푸! 내가 끽! 하면 너도 끽! (최종 수정 : 2020-01-16 11:23)
검은사막 2020-01-08 09:00

 

 

푸!

....끽!

푸!!!

.....끽!!!!

 

 


이벤트 1. 꼭꼭 숨어라~ GM인거 티날라~♬

 

이벤트 기간

- 2020년 1월 8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1월 22일(수) 정기점검 전 21일(화) 05:00 (수정)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에 그란디하 & 파푸아크리니 섬에 방문해 주세요. 푸!

* 카마실비아 대륙 서쪽에 위치한 파푸아크리니 섬은 카마실비아 수도 그라나의 항구 그란디하에서 북쪽으로 항해하면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② 그란디하 & 파푸아크리니 섬에 각각 숨어있는 [GM에단] NPC를 찾아 ‘숨은 GM 찾기’ 의뢰를 수주합니다. 끽!

의뢰

수주 / 완료 NPC

의뢰 완료 보상

그란디하

[이벤트] 그란디하에

 숨은 GM 찾기

GM에단

/GM마리아노

발크스의 조언 +50

파푸아크리니

[이벤트] 파푸아크리니에

 숨은 GM 찾기

GM에단

/GM마리아노

발크스의 조언 +50

* 각 이벤트 의뢰는 가문 기반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가문 당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그란디하 섬의 [GM에단]

 

▲ 파푸아크리니 섬의 [GM에단]
 

③ 섬을 둘러보며, 각 섬마다 5명씩 숨어있는 GM을 모두 찾아 대화합니다. 푸!

* 숨어 있는 GM :  [GM라니], [GM데이지], [GM클로린스], [GM사야], [GM크리오]

마지막으로 [GM마리아노] NPC를 찾아 대화하면, 의뢰를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끽!

[ GM 찾기 순서! ]

 

1. [GM에단] NPC를 찾아 의뢰 수주
2. [GM라니], [GM데이지], [GM클로린스], [GM사야], [GM크리오]를 찾아 대화 (순서 무관)
3. [GM마리아노] NPC를 찾아 의뢰 완료
* 그린디하 및 파푸아크리니 섬의 GM NPC는 별개의 NPC이며, 각 섬에서 각각 진행 가능

* 각 GM NPC는 평소와 다른 모습일 수도 있습니다.
* GM NPC들은 그란디하, 파푸아크리니 섬에 각 1명씩 등장하며, 동일한 이름의 GM NPC일지라도 각 섬에 등장하는 GM NPC들의 외형은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2. 진~주 조개~ 뚜루루뚜루♬

이벤트 기간
- 2020년 1월 8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1월 14일(화) 23:59
* 단, 진주 조개는 2020년 1월 22일(수) 정기점검 전 21일(화) 05:00까지 채집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시면 도전과제(Y)를 통해 ‘[이벤트] 자브오의 호미’를 1일 3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푸!

도전과제

도전과제 완료 보상

[이벤트] 자브오의 호미 지급!

2020년 1월 8일(수) 정기 점검 후

 ~ 2020년 1월 14일(화)  23:59

[이벤트] 자브오의 호미 3개

* 이벤트 도전과제는 가문 기반으로 진행되며, 1일 1회 완료 가능합니다.

② 파푸아크리니 섬의 크리오 부락 안의 해저 동굴 속에 나타나는 ‘진주 조개’를 찾아갑니다. 끽!

 

▲ 크리오 부락의 모습

 

▲ 파푸아크리니 섬 > 크리오 부락 내 해저동굴의 대략적인 위치

 

③ ‘[이벤트] 자브오의 호미’를 통해 해저 동굴 속에 나타나는 진주 조개를 채집하면, 크론석 5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푸!

* 진주 조개 채집이 완료된 후 동일한 진주 조개에서 채집하기 위해서는 일정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 유의 사항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