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6.30 09:00 모래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하사신, 사전 생성 이벤트! (최종 수정 : 2020-06-30 11:12)

 

 

발렌시아 토착신의 권능을 일부 위임받아

모래 폭풍을 다루는 아알의 전사하사신이 등장했습니다.

사막에 특화된 하사신을 하루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 ͝° ͜ʖ͡°)

오늘부터 하사신 사전 생성하고, 100% 지급되는 보상도 만나보세요!

 

 


이벤트 1모래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하사신, 사전 생성 이벤트!

 

검은별이 우리 모두를 낙원으로 인도하리라

 

7월 7일 찾아올 신규 캐릭터 하사신을 사전생성 해보세요!

 

 

이벤트 기간

2020년 6월 30일 (정기점검 후 ~ 2020년 7월 7일 (화) 정기점검 전

하사신 사전 생성 시, 100% 지급!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 (7일) 1개 

 

가방 최대 슬롯 4칸 확장권 1개 

 

조련사의 피리 (30일) 1개 

 

검은 망토 고양이 1개 

 

축복받은 전령서 (100분) 5개 

* 사전 생성 이벤트 보상은 2020년 7월 7일(화) 정기점검 시 게임 내 편지함(B)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 사전 생성 기간 (2020년 6월 30일 (화) 정기점검 후 ~ 7월 7일 (화) 정기점검 전) 동안 썸머 시즌 서버에 하사신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하사신 사전 생성 보상'과 '시즌 캐릭터 사전 생성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썸머 시즌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확인하기]

 

 

사전 생성 방법


 

① 검은사막 게임 로그인 후 마음에 드는 서버에 접속해주세요. 

어떤 서버를 선택하여 모험을 시작할 것인지는 모험가 여러분의 자유! 
서버 접속 후 15분이 지나면 자유롭게 서버 변경하여 옮길 수 있으니 오래 고민할 필요는 없어요~ 

 

② 캐릭터 선택 창에서 [+] 버튼을 통해 하사신 캐릭터를 생성해주세요!

 

 

③ 모험가 여러분의 취향과 개성을 담아 커스터마이징 후 ‘사전 생성’ 버튼을 눌러주세요.

- 생성 하사신 캐릭터는 7월 7일 (화) 정기점검 후부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2개성 듬뿍, 하사신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기간

2020년 6월 30일 (정기점검 후 ~ 2020년 7월 7일 (화) 정기점검

 

이벤트 내용

① 검은사막 게임 로그인 후 캐릭터 선택 창에서 [+] 버튼을 통해 하사신 캐릭터를 생성해주세요!

② 캐릭터 생성창 하단의 [뷰티앨범] > [현재 외형 저장] > [사진 찍기버튼을 통해 하사신 커스터마이징을 공유해주세요.

- 단, [뷰티앨범] 에 커스터마이징을 공유하지 않고 '캐릭터 생성 완료'를 누를 경우 [뷰티앨범]에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 커스터마이징 공유 시 ‘갤러리 등록’을 진행해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캐릭터 생성창 하단 혹은 게임 내 ESC > 뷰티앨범 메뉴를 통해 본인 및 타인이 등록한 외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 뷰티앨범 > 하사신은 추후 추가될 예정이며, 게임 내 뷰티앨범에 하사신 외형을 등록하신 경우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이벤트 경품

▲ 흑정령 봉제인형 외형이며, 4종 중 1종의 인형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구분 

이벤트 보상 

이벤트 기간 내 뷰티 앨범을 등록해주신 

모험가 여러분 중 최대 30명 추첨! 

흑정령 봉제 인형 

 


※ 유의 사항 
- 사전 생성 보상이 지급되는 시점에 가문 내 캐릭터가 삭제 예정이거나 존재하지 않을 경우 보상 지급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되는 제품의 색상 등 세부 사항은 당첨자가 선택할 수 없으며 임의로 지정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