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11.13 18:40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칼페ON 연회> 예술제 개최★

 

 

검은사막 온라인, 모바일, 콘솔 모험가님들이 한데 모이는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칼페ON 연회>!

 

다가오는 칼페ON 연회를 100% 즐기는 방법! (빠-밤)

검은사막의 금손 모험가님 모두 모두 모여라☆

 

칼페ON 연회를 함께해주신 모험가 여러분께는

그래픽 카드, 뙇! 최신 휴대폰 뙇! 다양한 선물이 뙇뙇!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칼페ON 연회> 예술제 개최★

신청 기간

- 2020년 11월 13일 (금) ~ 2020년 11월 22일 (일) 23:59

 

이벤트 내용 

① 검은사막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창작물을 보내 주세요. 예술제에 참여하실 수 있는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러스트

- 대상 1명

- 최우수상 1명

- 우수상 1명

영상/음악

- 대상 1명

- 최우수상 1명

- 우수상 1명

자유분야

(코스프레, 굿즈, 미니어처 등)

- 대상 1명

- 최우수상 1명

- 우수상 1명

전체 부문 장려상 20명

② 제작한 창작물을 아래의 참가 링크로 보내 주세요.

 

 

③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는 <검은사막 칼페ON 연회> 생방송을 통해 공개됩니다.

※ 전체 부문 장려상 수상작의 경우 <검은사막 칼페ON 연회> 종료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 <검은사막 칼페ON 연회> 예술제에 참여하신 모험가님 중 권역별 50분을 추첨하여 흑정령 굿즈 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④ 예술제 수상자들에게는 다음 보상이 지급됩니다.

 

 

▲ [일러스트 예시] 높이 높이 솟아올라라 흑정령!

▲ [굿즈 예시] 흑정령으로 꾸며본 운동화

 

▲ [코스프레 예시] 모영순님의 금수랑 코스튬과 CM Shirna님의 가디언 코스튬!

 

※ 유의 사항

-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및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 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등록된 내용을 복사하여 게시하는 경우)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작은 검은사막 PC, Mobile, Console 모든 모험가님이 제출해 주신 창작물 안에서 선정됩니다.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되는 제품의 색상 등 세부 사항은 당첨자가 선택할 수 없으며 임의로 지정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은 펄어비스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제세공과금 대납을 위한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서류 제출 기간 중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경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 및 제출 방법은 별도로 안내됩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 2차 저작권에 해당하는 모든 내용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지며,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경우 참여 취소, 아이템 회수 및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연회 진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