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 모험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낸 3000일이라는 기념일!
모험가님의 지난 3000일은 어떤 이야기들로 채워져 있나요?
검은사막 월드의 모든 것이 새롭게만 느껴졌던 그 때,
낯설게만 느껴졌던 흑정령과 서툰 모습으로 모험을 떠났던 그 때,
그 때 그 시절, 추억을 공유해 주세요!
먼저, 검은사막 서비스팀의 추억들을 보여드릴게요! (*˘◡˘*)
▲ 지금은 어엿한 요리사 경력 3000일!
벨리아 마을 요리사, NPC 다비드 핀토와 첫 거래하던 날
▲ 넓게만 느껴졌던 그때 그 시절, 검은사막 월드맵!
▲ 앞으로 긴 여정을 함께할 탑승물에게
설레는 마음으로 이름을 지어주었던 추억!
▲ 두근두근, 검은사막 월드에서
처음 주거지를 마련하고 입주했던 날!
모험가 여러분도 고이 간직해뒀던 추억이 있다면 스크린샷을 공유해 주세요!
3000일의 추억 일기장, 스크린샷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23년 2월 24일(금) ~ 2023년 3월 8일(수) 정기점검 전
① 3000일동안 검은사막에서 쌓아온 추억들을 고이 간직하고 계신 모험가님!
과거 추억 스크린샷을 양식에 따라 [스크린샷&영상] 게시판에 업로드해 주세요.
②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험가님 중 선정된 50명에게는
추억 스크린샷과 이야기들이 담긴 '추억 일기장’을 제작하여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 일기장은 제작이 진행됨에 따라 배송 일정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기장은 월간사막 작품집처럼 실물 형태의 앨범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남겨주신 추억들을 소중하게 담아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
끄적끄적, 글로 남기는
추억 방명록 이벤트도 진행 중!
* 유의사항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의 2차적 저작물을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 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아이템의 귀속 상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
-
[이벤트] [드롭스] 3000일 기념! 트위치 드롭스! 모험가분들과 함께한 3000일을 기념하며, 트위치 드롭스! 2023.02.28
-
[이벤트] 3월 1일, 그날의 함성을 기리며 삼일절을 맞아, 특별한 도전과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023.02.28
-
[이벤트] 검은사막 3000일, 1주차 검사데이! (feat. 치킨 3000명)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보답해드리기 위해 3000일 특별 검사데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023.02.23
-
[이벤트] 랏 항구 마을의 추억, 스크린샷으로 함께 간직해요! GM 크루즈 타고 랏 항구 마을로 떠나볼까요? 2023.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