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3.04.05 16:05 직접 써내려간 나만의 아침의 나라 모험 일기! 1차 당첨 안내








직접 써내려간 나만의

아침의 나라 모험 일기 이벤트!

- 1차 중간 당첨 안내 -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현재 진행 중인 아침의 나라 모험 일기 이벤트에 모험가분들께서 남겨주신 멋진 스크린샷과 영상이 정말 너어~~~무 많아서! 빠르게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1차 중간 당첨 안내를 드리기 위해 미리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모험가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신 모험가 분들께 이자리를 빌려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며, 예정에 없던 중간 당첨 안내인 만큼 본 이벤트 당첨 인원은 10명을 추가로 선정하여 총 20명의 모험가분들이 선정될 예정입니다.
 
[아침의 나라 모험 일기 이벤트]는 2023년 4월 12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계속해서 참여하실 수 있으니, 아직 참여하지 않은 모험가분들께서는 기간 내에 꼬옥 참여해 주세요! :)
 
그럼 1차 중간 당첨자로 선정되신 10명의 모험가분들을 바로 소개해 드립니다!! 

영상 부문
 
[얌비얌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초션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일기 부문
 


[마앵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우오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충녕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하세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해와달의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Arioch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LUBBO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당첨 보상

아침의 나라 굿즈

온누리 상품권 10만원


◆ 아침의 나라 굿즈 살펴보기!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 출시를 기념하여 제작된 굿즈 패키지입니다.  곧 하이커 그라운드를 통해서도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아침의 나라 굿즈 패키지 구성품 : 우사 부채 & 노리개, 전통잔 2P, 아침의 나라 문양 마그넷, 일러스트 엽서, 인게임 쿠폰)
 

 
참여 보상

무들 원조 국밥

달벌 원조 국밥

볏골 원조 국밥

장인의 기억 5개

 
* 이미지를 클릭할 경우 더욱 큰 이미지로 감상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게시물 제목을 클릭하면 원문 페이지로 이동되어 더욱 다양한 스크린샷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1차 중간 당첨에 선정되신 모험가분들의 보상은 최종 당첨 안내 진행 시 더욱 상세히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이벤트에 선정되신 모험가분들께는 원본 영상 혹은 스크린샷을 요청을 위해 서비스팀에서 별도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 최종 당첨 안내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에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추가 10명의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내에 등록된 모든 스크린샷/영상을 기준으로 선정됩니다.
 ( 1차 중간 당첨 안내 이전에 등록해주신 게시물도 포함)
*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의 2차적 저작물을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