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4.02.28 10:00 [월간사막 4주년 작품집] 댓글 이벤트 당첨 안내

 












[월간사막 4주년 작품집]

댓글 이벤트 당첨 안내


지난 월간사막 1월호를 통해 가장 인상 깊었던 월간사막 작품을 댓글로 남겨주셨는데요!

 

이벤트 기간에 댓글을 남겨주신 모험가님 중

'월간사막 4주년 작품집'을 받아보실 당첨 모험가님을 소개합니다!




[기분이먼가찜찜 모험가님]

 

4월호에 올라온 와꿀님이 올리신 검사룩북 3월호_새로운 시작 을 인상 깊게 본 것 같아요.

 

설레임과 두근거리는 입학 시즌의 모습과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졸업 시즌의 분위기를 직접 느끼는 건가 싶을정도로 스크린 샷으로 잘 담아두신 것 같더라고요.


[조선왕조 모험가님]

 

5월호에 있는 헤로즈님의 꽃 라마를 만들어보자가 인상 깊게 보았습니다. 니들펠트로 검은사막의 귀여운 복실복실라마를 똑같이 만드신게 신기하네요.

 

그 외에도 2023년 1월 ~ 2024년 1월호에서도 게임 내 스크린샷 기능을 활용해서 영화같이 만드신 분도 있고, 인게임 내의 몰랐던 아름다운 풍경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간간이 하우징 관련 부분도 있는데, 하우징으로 꾸미신것도 참 대단하고 생각이 드네요.


검은사막에는 금손분들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


[Innubis 모험가님]

 

피클님의 버스 단골손님들을 위한 팬아트가 인상깊네요. 저도 한 두달정도 중범선 제작에만 눈을 돌린적이 있습니다.

 

그때 수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고 그중에는 피클님 버스도 있었습니다. 수많은 부대원 중 한명이었고 수많은 날중 몇일 안돼었지만 그때 다같이 일일 퀘스트 하는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잠시 성장을 위해 바다에서 벗어났고 청새치에서도 나왔지만 언젠가는 다시 그때로 바다로 돌아가겠지요.

 

아무튼 피클님의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버스를 받으며, 잡담을 떨고 자기할일을 하는 그런 번잡스러운 모습에서 왠지 모를 편안함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청새치여러분 항상 버스 감사합니다.


[방귀돼장 모험가님]

 

다른 분들의 작품도 훌륭하지만 화잠님의 2023 연말정산이 제일 인상깊네요!

 

스샷 찍으시는 포인트랑 필터 설정이 진짜 감탄스럽네요!


[예검 모험가님]

 

10월호 Baepsae님의 만화일기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뉴비 시선에서의 검은사막을 보면서 과거의 향수를 잠시나마 느껴보고 있습니다.


10월호만 아니라 꽤 많은 작품을 연재해주셔서 재미있게 봤답니다!


[정가은 모험가님]

 

9월호에 있는 낮호랑님의 양 들고 있는 사진이 인상 깊었어요. 예전에 길 잃은 어린 양이나 천방지축 새끼양 들고 장난치던 생각이 새록새록 떠올랐네요 ㅋㅋ

 

길 잃은 어린 양은 들고 뛰어야 해서 지인들이 옆에서 말 타고 놀렸던 기억도 있고 천방지축 새끼양은 채팅창에 링크하면서 놀았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후레아 모험가님]

 

6월호 우드앨런 - [검은사막MV]오늘도 평화로운 아침의 나라가 인상 깊었어요.


아침의 나라가 몬스터도 안 나오니 진짜로 평화로운 동네인데 풍경도 좋은 데다가 아이돌 샤이가 춤까지 추고 있으니 너무 맘에 들어요! 이외에도 작품들 이쁜게 정말 많아요!

 

넘모 감사하구 아침의 나라 보고 시작했었는데 이제 신규 지역도 나온다고 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언제나 금손 모험가님들의 작품을 흥미롭게 감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선정된 모험가님들께서는 작품집 배송을 위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 2024년 2월 28일(수), 검은사막 회원가입 이메일 주소로 발송될 이메일을 확인해 주세요.
-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팸 메일함에서도 확인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 - 이벤트 카테고리를 설정하여 1:1문의를 접수해 주세요!
 
② 이메일에 안내된 제출 기한 내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제출해 주세요.
- 제출 기한 내에 정보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이벤트 경품 발송이 어렵습니다.
 
③ 제출 기한이 지나면, 순차적으로 경품 발송이 진행됩니다.
- 작품집 제작이 진행됨에 따라 배송 일정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유의 사항

-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되는 제품의 세부 사항은 당첨자가 선택할 수 없으며 임의로 지정됩니다.

- 당첨 사실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지정된 경품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등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