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19.08.26 20:32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 예방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최근 타인의 결제수단을 무단으로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 등을 결제하는 “결제도용” 사례가 증가하여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된 계정으로부터 펄 상품을 선물 받거나 현금거래 등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를 통하여 게임 내 불이익을 받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결제도용은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사항일 뿐만 아니라 현행법에 위반되는 범죄 행위에 해당하며 현금거래는 게임 내 경제를 무너뜨리는 것은 물론, 대부분 결제도용을 통하여 이루어지기에 선량한 모험가 여러분께 심각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현재까지 조사를 통하여 확인된 결제도용 계정은 운영정책에 의하여 제재 조치가 진행되었으며, 결제도용 의심 계정 및 해당 계정으로부터 펄 아이템을 선물 받은 계정 역시 임시 제재 조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임시 제재 조치 후 부당 이득을 획득한 것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시점 이후부터 획득한 이득은 전부 회수하고, 부당 이득의 3배에 해당하는 은화 회수 조치도 함께 진행됩니다.

저희는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와 관련하여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결제 및 인증 시스템을 개선할 예정이며, 추가 피해 예방을 위하여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항목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 예방을 위한 개선 방안

1. 가상계좌 1일 결제 한도가 하향 될 예정입니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결제수단 중 가상계좌의 경우 결제도용에 사용되기에 용이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보이스피싱 등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가상계좌 이용 시 1일 결제 한도를 하향 조정할 예정입니다.

2. 펄 아이템 선물하기 가능 레벨이 제한될 예정입니다.
불건전 거래를 목적으로 한 계정은 대부분 기존 플레이 계정이 아닌, 신규 생성 계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펄 아이템 선물하기 가능 레벨을 56레벨로 제한할 예정입니다.

3. 최초 본인인증 시 아이핀을 이용한 본인인증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본인인증 수단 중 비교적 도용에 노출되기 쉬운 아이핀은 앞으로 최초 본인인증 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단, 기존 아이핀을 통하여 본인인증을 받은 계정의 경우 이후로도 계속 아이핀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가급적 휴대폰/신용카드를 이용한 본인인증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정확한 종료 일정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보이스 피싱, 스미싱 등의 피해 방지를 위하여 본인이 직접 충전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절대 결제를 진행하지 말아 주시기를 당부 드리며,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 즉시 관련 기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험가 여러분께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앞으로도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 예방에 더욱 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