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3.04 09:00 고대의 비밀을 삼킨 어둠의 땅, 오딜리타! (최종수정 : 2020-03-19 14:33)

 

 

고대의 비밀을 삼킨 어둠의 땅, 오딜리타!

 

오딜리타의 수도, 오드락시아에서 펼쳐지는 황실 무역 삼파전부터

룰루피와 룰루랄라♪ 오딜리타 대모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고대의 비밀을 파헤쳐보세요!

 


이벤트 1. 칼페온, 발렌시아, 오딜리타 황실 무역 삼파전!

이벤트 기간

- 2020년 3월 4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3월 11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중, 오딜리타의 수도 오드락시아에 이벤트NPC가 등장합니다.

* <칼페온 물자 납품> 마르툼, <발렌시아 물자 납품> 톨로, <오드락시아 물자 납품> 레로샤

 

② 이벤트 기간 중, 사냥/채집/낚시 또는 도전과제(Y)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아이템

획득 방법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

이벤트 기간 중, 사냥/채집/낚시 진행 시

확률적으로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 획득 가능!

이벤트 기간 중, 접속 시 도전과제(Y)를 통해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 3개 획득 가능!


원하는 영지에 물자를 납품하세요!

도전과제 기간 : 2020년 3월 4일(수) 정기 점검 후

 ~ 2020년 3월 10일(화) 23:59

* 이벤트 도전과제는 가문 기준으로 완료되며, 1일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③ 3명의 이벤트 NPC 중 1명을 선택하여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를 납품합니다.

납품 아이템

납품 후 획득 가능한 아이템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

금괴 10G

*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는 이벤트 종료 시점에 일괄 삭제될 예정입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를 가장 많이 납품 받은 이벤트 NPC가 본 페이지 핫타임 혜택 적용 시점에 공개됩니다. (수정)

 

⑤ 이벤트 종료 시점에 확인된 납품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이벤트 NPC에 해당하는 핫타임 혜택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 핫타임 혜택 적용 기간 ]

- 2020년 3월 18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3월 25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를

가장 많이 납품 받은 이벤트 NPC

핫타임 혜택

<칼페온 물자 납품> 마르툼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평일 +300%, 주말 +500%

<발렌시아 물자 납품> 톨로

생활 경험치 추가 획득 +50%

<오드락시아 물자 납품> 레로샤

사냥을 통해 획득하는 아이템 획득 확률 +50%

* 만일, <칼페온 물자 납품> 마르툼 NPC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을 경우, 위 핫타임 혜택이 적용되는 기간에는 기존에 상시로 진행되던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이벤트 혜택이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핫타임 혜택 적용 시점에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2. 룰루피와 룰루랄라♪ 오딜리타 대모험!

이벤트 기간

- 2020년 3월 4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3월 18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56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흑정령에게 [이벤트] 누구보다 빠른’ 의뢰를 수주합니다.

② 오딜리타의 각 지역을 여행하고 있는 룰루피를 찾아 연계 의뢰를 완료하면, 의뢰 완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의뢰

의뢰 수주 NPC

의뢰 완료 보상

[이벤트] 누구보다 빠른

흑정령

공헌도 경험치 50

[이벤트] 모험 - 탈리바르의 끈

룰루피

공헌도 경험치 3000

[이벤트] 모험 - 깊은 밤 항구

공헌도 경험치 3000

[이벤트] 모험 - 라 오델

공헌도 경험치 3000

[이벤트] 모험 - 살라나르 못

공헌도 경험치 3000

[이벤트] 모험 - 오드락시아

공헌도 경험치 3000

* ‘[이벤트] 누구보다 빠른’ 의뢰는 56레벨 이상의 캐릭터로만 수주할 수 있습니다.

* 각 이벤트 의뢰는 가문 기반으로 진행되며, 가문 당 1회에 한하여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 각 이벤트 의뢰를 수주할 수 있는 룰루피 NPC의 위치는 서로 상이할 수 있으며, 상세한 위치는 게임 내 의뢰 길찾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이벤트 의뢰는 연계 의뢰로, 이전 단계의 의뢰를 완료해야 다음 단계의 의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예 : ‘[이벤트] 모험 - 깊은 밤 항구’ 의뢰 진행을 위해서는 ‘[이벤트] 모험 - 탈리바르의 끈’ 의뢰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벤트 3. 어둠에서 피어난 꽃

이벤트 기간

- 2020년 3월 4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3월 18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오딜리타 지역에 분포하는 ‘델로티아’를 찾아 채집해주세요.

▲ ‘델로티아’, 오딜리타의 수도 지역인 오드락시아에 많이 서식합니다.

 

② 이벤트 기간 중, 가공(L) ▶ 공작에 ‘델로티아’ 3개를 넣고 제작하면 ‘[이벤트] 델로티아 꽃 장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공작을 통해 ‘[이벤트] 델로티아 꽃 장식’을 제작하실 수 없으며, ‘[이벤트] 델로티아 꽃 장식’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점에 일괄 삭제될 예정입니다.

③ 오드락시아의 로민NPC에게 ‘[이벤트] 델로티아 꽃 장식’을 전달하면, ‘[이벤트] 이메라치의 비약 제조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로민 NPC는 오드락시아 잡화상인 ‘이메라치’NPC 근처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의뢰

의뢰 수주 NPC

의뢰 완료 보상

[이벤트] 어둠 속에 피어난 꽃

- 로민에게 [이벤트] 델로티아 꽃 장식 전달하기

로민

[이벤트] 이메라치의 비약 제조서

* 본 이벤트 의뢰는 56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수주하실 수 있으며, 가문 당 1일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재료

제조 가능한 아이템

용기의 향수 1개,

[이벤트] 이메라치의 비약 제조서 1개

[이벤트] 무결한 용기의 향수

신속의 향수 1개,

[이벤트] 이메라치의 비약 제조서 1개

[이벤트] 매혹적인 신속의 향수

칼크의 비약 1개,

[이벤트] 이메라치의 비약 제조서 1개

[이벤트] 잔혹한 칼크의 비약

심해의 비약 1개,

[이벤트] 이메라치의 비약 제조서 1개

[이벤트] 고요한 심해의 비약

* [이벤트] 향수 또는 [이벤트] 비약 아이템을 재료로 사용하는 경우에도 제조가 가능합니다. (예 : [이벤트] 용기의 향수 1개, [이벤트] 이메라치의 비약 제조서 1개로 [이벤트] 무결한 용기의 향수를 제조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이메라치의 비약 제조서’를 통해 제조한 향수 및 비약 아이템 사용 효과는 캐릭터 사망 시에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이벤트 4. 오딜리타, 불태우는 달의 꽃

이벤트 기간

- 2020년 3월 4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4월 8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이벤트 기간 중, 오딜리타 메인 의뢰 ‘[Lv.60 오딜리타 I] 불태우는 달의 꽃’를 수주하여 진행합니다.

* 오딜리타 메인 의뢰 중, 첫 번째 의뢰인 ‘[오딜리타] 검은 로브의 남자’는 흑정령을 소환하여 수주하실 수 있습니다.

* 오딜리타 메인 의뢰는 '[Lv.58 카마실비아] 카마실브의 빛' 의뢰를 완료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② 이벤트 기간 중 오딜리타 메인 의뢰를 모두 완료한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도전과제(Y)를 통해 다음 보상을 추가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도전과제

도전과제 완료 보상

오딜리타 메인 의뢰 클리어!

- 도전과제 기간 : 2020년 3월 4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4월 8일(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기간 중, 오딜리타 메인 의뢰 모두 완료

  순수한 마력 덩어리 5개

  발크스의 조언(+60) 1개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 1개

* 이벤트 도전과제는 가문 내 1개 이상의 캐릭터가 최초로 오딜리타 메인 의뢰를 모두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단, 이벤트 도전과제는 가문 당 1회에 한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오딜리타 메인 의뢰를 모두 완료하신 후에도 해당 도전과제가 완료되지 않으실 경우, 캐릭터 선택 창 진입 후 재접속하시면 도전과제가 완료됩니다.

 

③ 위 이벤트 도전과제를 완료한 모험가 여러분 중, 추첨을 통해 최대 10분께 검은사막 굿즈 세트를 추가로 드립니다.

대상자

보상

위 도전과제를 완료하신

모험가 여러분 중 최대 10분 추첨

검은사막 굿즈 세트

( 구성품 :  Razer Ornata Chroma 키보드, Razer Basilisk 마우스, 흑정령 인형, 검은사막 마우스패드, 흑정령 스티커 )

 

유의 사항

<이벤트 4. 오딜리타, 불태우는 달의 꽃>

-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추첨 보상으로 지급되는 검은사막 굿즈 세트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Razer Ornata Chroma 키보드, Razer Basilisk 마우스, 흑정령 인형, 검은사막 마우스패드, 흑정령 스티커

-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 납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세공과금을 납부할 수 있는 입금 계좌 및 신분증 사본 접수 방법을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공통>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 된 경우에는 당첨 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