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0.03.18 09:00 시즌 서버 오픈 기념 & 황실 무역 삼파전 결과 핫타임 (최종 수정 : 2020-03-25 09:00)



전투 경험치 최대 +250%, 그리고 상시 진행되는 경험치 획득 증가 혜택!

시즌 서버와 함께 시작되는 핫타임!

 

과연 어떤 NPC의 핫타임 혜택이 적용될 것인가! (๑•͈ᴗ•͈)

‘황실 무역 삼파전’ 이벤트 결과에 따라 진행되는 핫타임까지!

 

 

이벤트 1. 시즌 서버 오픈 기념 핫타임!

이벤트 기간

- 2020년 3월 18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4월 1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적용 시간

경험치 추가 획득 혜택

월/화/수/목

매일 20:00 ~ 익일 02:00

&

주말 24시간 내내!

금요일 16:00 ~ 월요일 02:00

전투 경험치 +250%

기술 경험치 + 25%

* 올비아 및 시즌 서버의 경우, 전투 경험치 +100% 및 기술 경험치 +20% 효과가 상시 적용됩니다.

* 본 이벤트는 올비아 및 시즌 서버를 포함한 모든 서버에 적용됩니다. 단, 올비아 및 시즌 서버에서 상시 진행되는 경험치 증가 혜택과 본 핫타임 이벤트 혜택은 중첩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2. 황실 무역 삼파전 결과 & 핫타임!

지난 3월 1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다음과 같은 핫타임 혜택을 걸고

‘칼페온, 발렌시아, 오딜리타 황실 무역 삼파전!’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 각 영지의 물자 납품 NPC에게 걸렸던 핫타임 혜택 상세 보기

접기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를

가장 많이 납품 받은 이벤트 NPC

핫타임 혜택

<칼페온 물자 납품> 마르툼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평일 +300%, 주말 +500%

<발렌시아 물자 납품> 톨로

생활 경험치 추가 획득 +50%

<오드락시아 물자 납품> 레로샤

사냥을 통해 획득하는

아이템 획득 확률 +50%

▲ 각 영지의 물자 납품 NPC에게 걸렸던 핫타임 혜택.

모험가 여러분의 납품 선택 결과에 따라 실제로 진행될 핫타임 이벤트 혜택이 결정됩니다.

 

과연 가장 많은 모험가 여러분의 선택을 받은 물자 납품 NPC는 누구였을까요?

그 결과를 공개합니다! :)



■ 칼페온, 발렌시아, 오딜리타 황실 무역 삼파전! 이벤트 결과

 

<칼페온 물자 납품>

마르툼

<발렌시아 물자 납품>

톨로

<오드락시아 물자 납품>

레로샤

26.21%

17.97%

55.80%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이벤트] 물자 지원품 상자’를 <오드락시아 물자 납품> 레로샤NPC에게 가장 많이 납품하셨네요! 해당 이벤트 결과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핫타임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벤트 기간

- 2020년 3월 18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3월 25일(수) 정기점검 전

- 시즌 서버 : 2020년 3월 25일(수) 정기점검 후 ~ 2020년 4월 8일 (수) 정기점검 전 (추가)
* 시즌 서버에 한하여 이벤트 기간이 2020년 4월 8일 (수) 정기점검 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획득하는

아이템 획득 확률 +50% 혜택 적용!

* 본 이벤트 혜택은 일반, 올비아, 시즌 서버에 모두 적용됩니다. 단, 아르샤 서버에는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칼페온 물자 납품> 마르툼, <발렌시아 물자 납품> 톨로의 핫타임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유의 사항

- 경험치 추가 획득 이벤트는 올비아를 포함한 모든 서버에 적용됩니다. 단, 올비아 서버에서 상시 진행되는 경험치 증가 혜택과 본 핫타임 이벤트 혜택은 중첩 적용되지 않습니다.

- 아르샤 서버에는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의뢰를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는 경우에는 경험치 추가 획득 이벤트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전투 경험치 이벤트 효과는 50레벨 미만 캐릭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기술 경험치 증가 이벤트 효과는 레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전투/기술 경험치 이벤트 효과는 주문서, 비약, 밸류 패키지 등 기존 경험치 획득 증가 효과와 중복 적용됩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