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2.03.26 20:23 풍등으로 밝게 빛나는 칼페온의 밤




풍등에 소원을 담아 하늘에 날려보내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٩( ˃́▿˂̀ )۶

 

모두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풍등이 별이되는 아름다운 밤을 함께 만들어 봐요!

 


1. 풍등으로 밝게 빛나는 칼페온의 밤

이벤트 기간

- 2022년 3월 26일(토) ~ 2022년 4월 27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Calpheon Episode 2 - 못다한 이야기]에서 공개된 특별한 쿠폰을 입력해 주세요.

쿠폰

쿠폰 구성품

HOPE-TOSE-EYOU-SOON

[이벤트] 루빈의 편지 1개

무기 교환권 상자 1개

보조무기 교환권 1개

특별한 여정을 위한 상자 1개

장인의 축복 (30일) 1개

크론석 2000개

* 특별한 여정을 위한 상자 개봉 시 J의 특별한 주문서 5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J의 특별한 주문서는 획득 시 유효 기간 30일이 즉시 적용되며, 유효 기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을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

 

게임 내 메뉴(ESC) -> 모험가 지원센터(F11) -> [쿠폰 사용] 메뉴에서 등록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사용]에서 등록

검은사막 공식 애플리케이션 검은사막+ -> 메뉴 -> 쿠폰에서 등록

 

잠깐! 쿠폰을 10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할 경우, 1시간 동안 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

* 쿠폰은 가문당 1회에 한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쿠폰의 사용 가능 기간 및 웹 창고/우편 유효 기간은 2022년 6월 15일(수) 23:59 까지입니다.

* 쿠폰의 유효 기간이 지나면 쿠폰 등록이 불가하며, 웹 창고 및 편지(B)에 보관된 아이템 또한 사라지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쿠폰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루빈의 편지를 가방(I)에서 마우스 우클릭 하면,

특별한 의뢰를 수주할 수 있는 <칼페온> NPC 풍등을 날리는 아이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④ <칼페온>에 위치한 NPC 풍등을 날리는 아이에게 특별한 의뢰를 수주 및 완료해보세요.

의뢰명

의뢰 수주 조건

의뢰 완료 조건

의뢰 완료 보상

[이벤트] 행복을

담은 풍등

캐릭터 50레벨 이상

풍등을 날리는 아이와
대화하기

[이벤트] 아이의 풍등 1개

[이벤트] 풍등에

소원을 담아

- 캐릭터 50레벨 이상

- [이벤트] 행복을 담은 풍등 의뢰 완료

[이벤트] 아이의 풍등
사용하기

[이벤트] 그믐달 축복 패키지 (7일) 1개

크론석 1000개

[이벤트] 호랑이 풍등 10개

행복 기원 풍등 A 5개

건강 기원 풍등 A 5개

* 본 의뢰는 가문당 1회에 한하여 완료할 수 있으며,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만 수주할 수 있습니다.

* 본 의뢰는 연계 의뢰로, 이전 단계의 의뢰를 완료해야 다음 단계의 의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x. '[이벤트] 풍등에 소원을 담아' 의뢰 진행을 위해서는 '[이벤트] 행복을 담은 풍등' 의뢰를 완료해야 합니다.

* ‘[이벤트] 풍등에 소원을 담아’ 의뢰 진행 중 ‘[이벤트] 아이의 풍등’ 아이템을 분실했을 경우,

NPC 풍등을 날리는 아이에게 대화를 통해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2. 풍등이 별이 되는 아름다운 밤

이벤트 기간

- 2022년 3월 26일(토) ~ 2022년 3월 30일(수) 정기점검 전

 

이벤트 내용

① <칼페온>에 위치한 NPC 소원을 비는 아이의 위치로 모여 주세요!

② 모험가님들과 풍등을 날리는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주세요!

③ 촬영한 스크린샷을 모험가님 개인 SNS에 등록 후 [이벤트 참여하기]에 제출해 주세요!

- SNS 게시물 공유 시 아래 해시태그를 추가하여야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필수)

#검은사막 #Calpheon #Episode2 #풍등

이벤트 보상

당첨 인원

이벤트 보상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전국가 모험가님 중 300명!

칼페온 에디션
(칼페온 마우스 패드, 검은사막 뱃지)

 

전세계 모험가 여러분이 검은사막 하늘에 날려주신 풍등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Calpheon Episode 2 - 못다한 이야기’의 마지막을 담고자 합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유의 사항

- SNS 게시물은 전체공개여야 하며, 보내주신 게시물의 URL이 당첨자 발표 시점에 명확하게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 당첨자 발표가 필요한 경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단, 당첨자 발표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당첨자로 선정되신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이메일을 통해 상품 지급 관련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펄어비스는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제출된 스크린샷, 영상 등 작품을 그대로, 혹은 수정하여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이미지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보상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 당첨 인원은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은 펄어비스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제세공과금 대납을 위한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서류 제출 기간 중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경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요 서류 및 제출 방법은 별도로 안내됩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내부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동한 가치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검은사막 이벤트 규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