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이벤트 2023.04.13 17:00 직접 써내려간 나만의 아침의 나라 모험 일기! 2차 당첨 안내(최종)








직접 써내려간 나만의

아침의 나라 모험 일기 이벤트!

- 2차 당첨 안내(최종) -


영상 부문
 
[나쵸쿠키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백의종군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별을향해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은가비여울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형용할수없는아득함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일기 부문
 
[냐옹냐옹냐옹이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버터팬더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베르티엔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사색가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Bravo6 모험가님의 모험 일기]

 
당첨 보상

아침의 나라 굿즈

온누리 상품권 10만원

◆ 아침의 나라 굿즈 살펴보기!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 출시를 기념하여 제작된 굿즈 패키지입니다.  하이커 그라운드를 통해서도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아침의 나라 굿즈 패키지 구성품 : 우사 부채 & 노리개, 전통잔 2P, 아침의 나라 문양 마그넷, 일러스트 엽서, 인게임 쿠폰)
 
1차 당첨자 선정 및 2차 당첨자로 선정되신 분들께서는 
경품 수령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세요!
 
① 2023년 4월 13일(목), 검은사막 회원가입 이메일 주소로 당첨 안내 메일을 발송해 드렸습니다.
- 이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팸 메일함에도 메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 - [이벤트] 카테고리로 1:1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② 이메일에 안내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기간 내에 제출해 주세요.
- 제출 기간은 2023년 4월 23일(일) 23:59까지이며, 기간 내에 제출되지 않은 경우 경품 발송이 어렵습니다.
 
③ 제출 기간이 지나면 순차적으로 경품 발송이 진행됩니다.
 
※ 경품의 단가가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제세공과금이 발생하며, 이 경우 펄어비스에서 제세공과금을 대납합니다.
※ 현물 경품 지급을 위해서는 당첨자의 배송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시 반드시 당첨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참여 보상

무들 원조 국밥

달벌 원조 국밥

볏골 원조 국밥

장인의 기억 5개

 
- 이미지를 클릭할 경우 더욱 큰 이미지로 감상해 보실 수 있습니다.
- 게시물 제목을 클릭하면 원문 페이지로 이동되어 더욱 다양한 스크린샷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참여 보상의 경우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에 편지(B)로 지급됩니다.
- 이벤트에 선정되신 모험가분들께는 원본 영상 혹은 스크린샷을 요청을 위해 서비스팀에서 별도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 당첨 사실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지정된 경품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안내하며, 별도로 공지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상품 지급일 이전까지 이용약관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계정이 제재된 경우에는 당첨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경품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펄어비스는 이용자가 이벤트에 지원하기 위해 제출하신 스크린샷, 영상 등의 2차적 저작물을 시간/지역적 제한 없이 홍보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타인의 저작물을 도용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당첨이 제외되며, 당첨자가 발표된 이후에도 당첨 취소 및 보상 회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