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19.09.04 09:00 가상계좌 이용 중단 및 펄 아이템 선물하기 레벨 제한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8월 26일(월)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 예방 관련 안내 공지를 통해 사전 안내를 드린 것과 같이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한 대응 방안을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최초 본인인증 시 아이핀 사용 불가 처리는 8월 28일(수)에 적용이 완료되었으며,
9월 4일(수) 정기점검을 기점으로 가상계좌 이용 중단과 펄 아이템 선물하기 레벨 제한이 적용 되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 예방을 위한 추가 조치 안내

 

- 일자 : 2019년 9월 4일(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1. 결제 수단 중 가상계좌 이용이 중단됩니다.

 

최초 안내 시 가상계좌의 1일 결제 한도를 하향하는 것으로 안내 드렸으나, 보다 안전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가상계좌의 이용이 중단됩니다.

기존에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일부 모험가 여러분께 다소 불편을 드릴 수 있다는 점,

저희도 인지하고 있으나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로 인한 피해 예방을 위한 방안이오니 부디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상계좌를 제외한 결제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리며 다시 한 번 본인이 직접 충전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절대 결제를 진행하지 말아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2. 펄 아이템 선물하기 가능 레벨이 56레벨로 제한됩니다.

 

기존 펄 아이템 선물하기 시스템은 캐릭터 레벨의 제한 없이 가능하였으나, 이를 통하여 신규 계정 생성으로 불건전 거래가 진행될 수 있는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펄 아이템 선물하기 가능 레벨을 56레벨로 제한하여 모험가 여러분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합니다.

9월 4일(수) 정기점검 이후 부터는 캐릭터 레벨이 56레벨 미만일 경우 펄 아이템 선물하기 시스템의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또한, 알 수 없는 계정으로 부터 선물을 받았을 경우에는 추가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결제도용 및 현금거래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추가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건전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해 모험가 여러분의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