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20.09.22 19:50 [스프링 시즌] 투발라 장비 및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 복구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우선 검은사막 첫 시즌 서버 스프링 시즌을 흥미롭게 즐겨주시고,
현재 진행 중인 썸머 시즌에 무한한 애정을 보여주신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월 7일 (화) 정기점검을 통해 썸머 시즌이 시작됨과 동시에

검은사막의 첫 시즌 서버였던 스프링 시즌의 장비들과 부위 별 투발라 전환석 그리고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가 삭제되었습니다.

 

다만 아이템 삭제 시점에 모험가님들의 상황에 따라 투발라 장비를 전환하지 못하거나

졸업 선물로 획득한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를 개봉하지 못한 채 아이템이 삭제된 모험가님들이 계십니다.


이에, 검은사막과 함께 스프링 시즌을 열심히 즐겨주신 모험가님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전환하지 않은 일부 투발라 장비와 사용하지 않은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가 9월 23일 (수) 정기점검을 통해 복구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

 

스프링 시즌 캐릭터를 생성한 가문 중 7월 7일 (화) 정기점검을 기준으로

- 스프링 시즌 졸업 의뢰를 완료하지 못해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를 획득하지 못한 모험가님
- 상자를 획득했지만 사용하지 않아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 아이템이 삭제되었던 모험가님

의 경우 우편(B)을 통해 투발라 장비 전환석 상자와 할인 쿠폰을 제외한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가 지급됩니다.

 

추억이 담긴 선물 상자 구성품에서 제외된 20% 할인 쿠폰은 추억이 담긴 선물상자와 다른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단, 할인 쿠폰이 동봉된 우편의 경우 수령 가능 기한은 "7일"로 2020년 9월 30일 (수) 23:59까지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지급된 20% 할인 쿠폰 수령 시 3일의 유효기간이 있으며,

가방에서 할인 쿠폰을 사용하시면 펄 상점(F3)의 쿠폰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북에 등록된 20% 할인 쿠폰의 유효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7일입니다. 

 

 

■ 투발라 장비


썸머 시즌 시작일인 7월 7일 (화) 정기점검 전까지 ‘투발라 전환석’을 사용하지 않은 각 부위 별 투발라 장비는 모두 삭제되었는데요.
아쉽게 전환하지 못한 모험가 여러분께 희소식!

‘투발라 전환석’을 사용하지 않은 부위 중 다음 ‘투발라 장비 전환 우선순위’에 따라
부위 별 한 개씩(단, 귀걸이와 반지는 최대 두 개씩) 일반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투발라 장비로 자동 전환되어 복구됩니다.
스프링 시즌에서 투발라 전환석을 이미 사용한 부위의 투발라 장비들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예) 이미 투발라 전환석을 사용한 ‘동 : 투발라 장갑’을 보유하고 계실 경우 장갑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예) 투발라 귀걸이 두 개 중 하나의 귀걸이만 전환한 경우, 하나의 투발라 귀걸이가 복구됩니다.

 

 

■ 투발라 장비 전환 방식 안내

투발라 장비 전환 우선순위

① 전환석을 사용하지 않은 부위 별 가장 높은 강화 단계의 투발라 장비 (부위별 한 개씩, 단, 귀걸이와 반지는 최대 두 개씩 = 최대 13개)

예) [시즌] 투발라 장갑 전환석을 사용하지 않은 ‘동 : 투발라 장갑’과 ‘고 : 투발라 장갑’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동 : 투발라 장갑’이 자동 전환됩니다.

만약, 동일한 강화 단계의 장비가 두 개 이상일 경우, 두 번째 우선순위에 따라 전환됩니다.

 

② 아이템 각인 주문석이 사용된 투발라 장비

예) 각인된 ‘동 : 투발라 장갑’과 각인되지 않은 ‘동 : 투발라 장갑’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각인된 ‘동 : 투발라 장갑’이 전환됩니다.

만약, 동일한 강화 단계의 장비가 두 개 이상이며 장비가 모두 각인이 되어있거나 모두 각인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세 번째 우선순위에 따라 전환됩니다. 

 

③ 가장 최근에 제작된 투발라 장비

예) 3월 20일에 제작된 미각인 ‘동 : 투발라 장검’과 6월 2일에 제작된 미각인 ‘동 : 투발라 부적’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더 최근에 제작된 장비인 ‘동 : 투발라 부적’이 전환됩니다.

* 위 우선순위에 따라 전환된 부위별 투발라 장비를 제외한 나머지 투발라 장비들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전환된 투발라 장비는 하이델 창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이델 창고가 가득 차 있어 복구된 투발라 장비가 비활성화된 상태인 경우, 하이델 창고의 물품을 가방으로 이동해 주시면 복구된 투발라 장비를 꺼낼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 복구된 장비가 아닌 삭제된 다른 장비의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장비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로 2020년 10월 6일 (화) 23:59까지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시 교환에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 문의 접수 시 '교환을 원하는 복구된 장비의 이름과 강화 단계 / 복구를 원하는 장비의 이름과 강화 단계'를 기재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복구된 장비는 부위별로 1회만 교환에 도움을 드릴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이 점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검은사막과 함께 더욱 즐거운 모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