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리마스터

잠시 후 검은사막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지 않는다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게임 시작을 위해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곧 게임이 실행됩니다.
자동으로 런처가 실행되지 않는다면 설치되어있는 런처를 직접 실행해 주세요.

설치 가이드

1 다운로드한 BlackDesert_Installer_KR.exe를 실행하여 검은사막 런처를 설치해 주세요.

2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새소식

공지사항 2019.07.17 20:57 불법 프로그램 사용 제보에 대한 확인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저희 검은사막 서비스팀은 최근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및 외부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불법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제보를 확인했고,

제보 내용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후속 조치를 취하기 위해 상세한 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영상과 이미지(GIF)에서 확인된 특정 길드 및 모험가의 불법 프로그램 사용 여부,

게임 플레이 기록 등을 확인한 결과, 불법 프로그램 사용으로 검출된 내역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하여 모험가 여러분께서 제보해 주신 영상과 이미지(GIF) 또한 내부의 보안 전문가들과 면밀하게 검토하였으나

해당 자료만으로는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했다고 판단하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일부 내용이 편집되어 있거나 원본 영상이 아니기에 해당 자료를 운영정책에 의한 제재의 근거로 삼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혹시 해당 영상의 원본을 보유하고 계신 모험가께서는 원본 상태로 저희 고객센터에 전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영상 전달 시 촬영일자와 시간 등 조금 더 명확한 정보를 함께 기재해 주시면 추가로 다시 한 번 면밀하게 조사하겠습니다.

 

저희 검은사막 서비스팀은 해당 이슈와는 별개로 정기적으로(약 주 1회)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에 대한 조사 및 검출을 진행하고

그에 따른 조치와 함께 공지사항을 통하여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모험가 여러분의 제보 등을 통하여 확인된 새로운 불법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검출 대상으로 추가하여

보안 시스템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규 불법 프로그램이 나오는 경우 보안 시스템 검출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 전담팀을 두어 최대한 빠르게 다양한 수단을 통하여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모험가 여러분의 적극적인 제보가 무엇보다 중요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상세한 내용과 함께 원본 영상, 이미지 및 프로그램 획득처 등 조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를 고객센터를 통해 제보해 주시어 불법프로그램 근절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검은사막 고객센터 바로가기 ]

 

검은사막 서비스팀은 24시간 모니터링 등을 통하여 언제나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 검출 및 조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다 건전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하여 앞으로는 정기적으로 “불법 프로그램 및 매크로 집중 단속”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불법 프로그램 및 매크로 집중 단속 기간”에는 더욱 강화된 모니터링을 통하여 즉각적인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건전한 게임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모험가 여러분의 적극적인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